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누구에게도 알려주고 싶지 않은 나만의 일급비밀 뷰티 노하우는? 1월 4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이 땅의 수 많은 여성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유용한 뷰티 및 다양한 정보를 전달 드리는 레스틸렌!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이번 한 주간 동안 레스틸렌이 전달 드린 소식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 여자들은 진짜 예뻐지는 방법은 공유하지 않는다? 나만 알고 있는 비밀 뷰티 노하우는?!

 


“공답요정”이라는 신조어를 아세요? “공개답변 요정”의 줄임말인데요. 이 용어는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숨김 없이 다 알려주는 여자연예인이나 셀럽에게 쓰이는 말이랍니다. 요정이라고까지 하는 이유는? 여자들 사이에서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알려주는 것이 절대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지요. : D 하지만 아무리 공답요정 그녀들이라도 절대 남에게 발설하지 않는 일급비밀의 뷰티 노하우가 하나쯤은 있지 않을까요?


여러분도 마찬가지일 것 같은데요. 그래서 금주 레스틸렌은 나만 알고 있는 뷰티 노하우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투명한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 VS 비포 애프터가 확연히 다른 메이크업 방법까지! 여러분만 알고 싶고 간직하고 싶은 뷰티 노하우는 무엇인가요?


이번 주 일요일 (02/01)까지 자신만 간직하고 싶은 노하우를 댓글로 달아주시고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해주시는 15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이벤트 기간: 1월 28일 – 2월 0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아침마다 팅팅 부은 얼굴 붓기 빼주는 페이스 요가!


아침이면 눈, 코, 입 이목구비가 쏙- 사라지게 만드는 얼굴 붓기 때문에 난감한 적 많으셨죠. 울고 잔 것도 아닌데 유난히 아침에만 일어나면 얼굴이 붓는 경우가 많은데요. 야식으로 위장에 부담을 주거나 낮은 베개로 인해 수분이 얼굴로 쏠려서 까지! 얼굴이 붓는 이유도 다양하기 때문에, 아무리 주의해도 얼굴이 붓는 날에는 붓기를 빼기위해 짧게는 30분에서 길게는 1시간까지 곤욕스럽기만 합니다. 더 빨리 붓기를 빼는 방법은 없을까 고민이라면 레스틸렌이 알려드리는 페이스 요가를 실천해 보세요. 오랜 시간을 기다리지 않아도 간단하게 얼굴 붓기를 뺄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이 페이스 요가 동작은 쉽게 붓는 눈가와 턱 부분의 혈관을 자극해 혈액 순환을 도와 단기간에 붓기를 빼는데 효과적인데요. 여러분들도 레스틸렌 블로그가 알려드린 페이스 요가로 아침에도 완벽한 3D 입체 이목구비를 완성해보세요! :D 


#. ‘계산된 내추럴 메이크업’ 트렌드를 창조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루미코

 


자신의 이름 약자를 따 화장품 회사 RMK를 런칭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루미코”. 그녀는 언제나 모델의 장점을 살린 세련된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 온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입니다. 그런 그녀가 아래와 같이 멋진 경구를 남겼습니다. 


“메이크업은 

민낯을 감춰버리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을 끌어내기 위한 것이다.”


그녀가 이런말을 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그녀가 베이스 메이크업의 개념을 바꿨기 때문이랍니다. 이전까지 베이스 메이크업은 단순히 잡티를 가리기 위해 마냥 두껍게 바르고, 색조화장으로 강약을 주는 것이 일반적인 트렌드였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화장은 단순히 아름다움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본연의 얼굴에서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키는 장치라는 메이크업 철학을 토대로, 여성의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 연출을 주력하는 베이스 제품을 선보여 메이크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켰죠. 단점을 가리기 위한 화장이 아니라, 피부 본연의 느낌과 여성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을 구현했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메이크업을 “계산된 내추럴 메이크업”이라 칭한 루미코의 화장법은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자신의 철학 연장선상에서 부드러운 텍스쳐와 자연스러운 발색을 특징으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까지 런칭했습니다. 화장품의 개념을 바꾼 그녀의 제품은 여성들에게 날개 달린 듯 팔려나갔고 지금도 많은 여성의 사랑을 받고 있음은 물론입니다. :)


레스틸렌 팬 여러분께서는 어떤 화장을 하고 계신가요? 혹시 무조건 자신의 단점만을 지우려는 화장을 하기보단 자신의 장점을 살려 아름다움이 배가 되는 메이크업 방법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