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여러분이 생각하는 발렌타인데이 최고의 선물은 무엇인가요? 2월 2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이 땅의 수 많은 여성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유용한 뷰티 및 다양한 정보를 전달 드리는 레스틸렌!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이번 한 주간 동안 레스틸렌이 전달 드린 소식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 당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발렌타인데이 선물은 무엇?! 직접 만든 초콜릿 VS 센스 있는 선물

 



코 앞으로 다가온 발렌타인데이! 사랑하는 그이를 위해 레스틸렌 블로그 팬 여러분들이 준비한 선물은 무엇인가요? 정성 가득 마음을 담은 달콤한 초콜릿? 아니면 그에게 꼭 필요한 센스 있는 선물? 어떤 선물이 되었든 여러분의 마음만 잘 담았다면 예쁜 그 마음이 상대방에게도 잘 전해질테지만, 선물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조금이라도 좋아하는 선물을 하고 싶으니 여간 고민이 되는게 아니지요. 


그래서 금주 레스틸렌은 곧 다가올 발렌타인데이 센스넘치는 레스틸렌 페이스북 팬들에게 최고의 발렌타인데이 선물은 무엇인지 물어봤습니다. 정성이 가득한 수제 초콜릿 VS 센스있는 선물?! 여러분이 전하고 싶은 선물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이번 주 일요일 (02/15)까지 최고의 발렌타인데이 선물은 무엇인지 댓글로 달아주시고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해주시는 15분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초코가 달콤한 시간 ”케이크를 드립니다.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이벤트 기간: 2월 12일 – 2월 1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이벤트 선물: 파리바게트 초코가 달콤한 시간



#. 관심 있는 남자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피부 맑게 하는 페이스 요가!


전지현, 한지민, 임수정의 공통점은? 바로 맑은 피부입니다. 얼핏 투명해 보이기까지 한 그녀들의 피부는 여성여성 열매먹은 듯 청순함을 배로 증가시키죠. 또 맑은 피부는 인상까지 좋게 보이게 해 사람의 호감을 쉽게 불러일으킵니다. 실제로 많은 남자들이 실제로 피부 좋은 여자를 이상형으로 손꼽고 있는데요. 


그럼 관심 있는 썸남에게 어필할 수 있는 맑은 피부는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깨끗하고 좋은 인상을 만들고 싶다면, 페이스요가로 맑은 피부를 만들어보세요. 레스틸렌이 피부 속부터 발광하는 맑은 피부를 만들기 위한 페이스 요가를 알려드립니다. 

 


스트레스와 수면 부족 그리고 피로는 환한 얼굴의 정반대! 칙칙한 얼굴만드는 요인입니다. 하지만 직장과 학교 생활에 치이다 보면, 이 세 가지를 절대 피할 수 없는데요. 이럴 때 매일 3번 3분씩 상기의 페이스요가를 틈틈이 해주면 피부 독소를 빼줄 수 있답니다. 레스틸렌 블로그가 알려드리는 페이스요가로 맑은 피부를 만들어보세요!:D 


#. 강한 내면으로 모두에게 사랑 받는 마크 제이콥스

 


20대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 섹시한 얼굴과 몸매 그리고 완벽한 스타일로 남녀 할 것 없이 모두 그를 좋아하는데요. 그런 그가 아래와 같이 멋진 경구를 남겼습니다. 


“여성이 섹시해 보이는 것은

무얼 신었는가에 달린 것이 아니라

어떤 자세를 보이는가에 달렸다.”


천재적인 재능을 인정 받으면서 루이비통 수석 디자이너 자리까지 오른 마크 제이콥스지만, 사실 마크 그도 사람들에게 외면 받던 때가 있었습니다. 우연한 계기로 작은 패션쇼에서 인정받기 전까지는 무명의 디자이너에 불과했습니다. 생활고와 창작의 고통으로 끔찍한 우울증을 앓았고, 술과 마약까지  손을 대면서 인생이 엉망진창이 되어 꽤 오랜 기간을 절망스럽게 보냈죠. 

 

하지만 그는 죽을 힘을 다해 고통스러운 치료과정을 견뎌냈습니다. 자진해서 약물 치료 센터를 찾았고, 자신의 곁을 지키던 사람들이 한 순간 사라져도 그에 좌절하지 않았죠. 그리고 그가 다시 패션계로 돌아오고 그제서야 그는 다시 한 번 세계 패션의 대명사로 우뚝 일어 서게 됩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그를 섹시한 천재 디자이너라고만 생각하지만, 그가 멋진 작품을 만들어내는 이유는 멋들어진 외모가 아니라 생활고는 물론 마약 중독까지 이겨내면서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 실현하고자 한 예술혼 때문이 아닐까요? 또 스스로를 이겨낸 사람에게 보이는 어디서나 당당한 태도와 자신감이 그 스스로를 더 빛나게 하는 것 같습니다. 

  

그가 말한 명언처럼 자신을 섹시하게 만드는 것은 외적인 것보다 내면적인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마크 제이콥스의 강한 내면이 없었다면 현재 빛나는 모습 또한 없었겠지요. 레스틸렌 팬 여러분들도 내적인 자신감으로 한계를 극복하고 자신의 모든 것을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