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여자운동화추천] 발걸음도 가볍게, 예쁜 운동화추천부터 코디 TIP까지!


꽁꽁 싸매입던 겨울과 달리 봄은 가벼운 소재의 옷들을 입을 수 있어 훨씬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할 수 있는데요. 곧 다가올 이번 봄에는 운동화를 활용한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래서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는 봄맞이 운동화 스타일링에 대한 이야기를 준비해봤습니다. 그럼 여자운동화추천부터 코디 Tip까지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아요! :D


여자운동화추천1. 스타일 따라 골라 신는 다양한 운동화 종류



운동화 종류가 ‘거기서 거기’라는 안일한 생각은 금물! 운동화 종류는 생각보다 다양하고 무궁무진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연출하고 싶은 스타일에 따라 운동화도 얼마든지 골라 신을 수 있다는 사실! 그럼 운동화 종류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클래식한 실루엣이 인상적인 스니커즈


‘Simple is the best’라는 말이 가장 잘어울리는 스니커즈. 군더더기 없이 단순한 디자인 덕분에 어디에든 코디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특히 화이트와 블랙 색상의 스니커즈는 봄이면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셀러이기도 한데요. 슬랙스에 단화 대신 착용해도 잘 어울리고 여성스러운 원피스에도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 올 봄엔 스니커즈로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개성있는 무늬가 인상적인 슬립온


작년 여름부터 가을까지 큰 인기를 끌었던 슬립온이 올해 봄에도 트렌디할 전망입니다! 특히 다가오는 봄에는 기성제품을 재가공해 나만의 개성을 살린 커스텀 슬립온이 패션 아이템인데요. S/S 트렌드에 맞춰 반스나 컨버스의 기존 제품들을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새롭게 리폼해 신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사실! 레스틸렌 팬 여러분들도 레오파드 무늬부터 꽃무늬까지 자신의 취향에 맞춰 슬립온을 신어보세요. :D


-각선미 살려주는 힐을 절대 포기하지 못하겠다면? 하이탑 슈즈


운동화가 아무리 편하다고 해도, 각선미를 살려주는 하이힐의 매력 때문에 운동화를 신을 수 없는 분들이라면? 하이탑슈즈를 추천합니다. 하이탑 슈즈는 다리가 길어보이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 여자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단연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가죽 레깅스나 가죽 팬츠와 같은 와일드한 스타일에도, 일반 캐주얼 스타일에도 모두 잘 어울리는 하이탑 슈즈! 캐쥬얼 스타일링과 함께 얇은 각선미를 살리고 싶을 때! 여자운동화추천 NO.1인 하이탑 슈즈를 선택해보세요.


여자운동화추천, 요즘 인기있는 아이템은 무엇? 


-여자운동화추천 1. 복고 바람은 불고 불어서~ 슈퍼스타 운동화

 

▲이미지 출처: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운동화 또한 피해갈 수 없는 복고바람. 요즘 다시 떠오르고 있는 잇(it) 아이템으로 슈퍼스타 운동화가 주목받고 있는데요. 1960년대 스포츠 전문 브랜드 업체에서 출시된 이 운동화는 클래식한 라인과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운동화입니다. 제품이 출시될 당시 농구 선수용으로 제작된 만큼 단단한 재질의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 또한 뛰어난 신발인데요. 


짦은 데님 팬츠에 함께 신으면 발랄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할 수 있고,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편안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어떤 스타일이든 잘 녹아드는 제품인 슈퍼스타 운동화! 슈퍼스타 운동화와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데일리 패션을 선보이시기 바랍니다!


-여자운동화추천 2. 한예슬도 반한 테아 운동화

 

▲이미지 출처: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복고 열풍을 타고 유행인 운동화가 있는가 하면, 반대로 셀럽들이 신고 나오면서 주목을 받는 운동화도 존재하는데요. 그것이 바로 나이키 시리즈 중 하나인 ‘테아’입니다. 이 운동화는 방송에서 한예슬뿐만 아니라 최지우까지 신고나와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는데요.


한예슬이 방송에 신고 나온 테아는 블랙과 화이트가 깔끔하게 조화된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로 어떤 옷 스타일에든 잘 매치가 되는 운동화입니다. 아찔한 검정 미니스커트에도 레이스로 얼기설기 짜여진 스커트에도 테아는 어디든 잘 어울리지만 특히 검정 팬츠와 유독 잘 어울린다는 사실! 기억해주세요 :D


여자운동화추천 + 운동화스타일링 Tip까지!


TPO (Time, Place, Occasion)에 맞게 스타일링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다양한 시도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 것도 진정한 패피가 되기 위해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그렇다면 운동화와 함께 어떤 다양한 스타일링은 연출할 수 있는지 지금부터 운동화 종류마다 다지고 있는 각각의 매력을 살려 옷을 코디한다면 훨씬 감각적인 차림새를 연출할 수 있죠.



여성스러운 원피스나 스커트를 입을 때에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흰색 기본 운동화를 선택해 보세요. 가장 베이직한 스타일 덕분에 운동화가 스타일링에 잘 녹아나는데요. 또한 과한 여성스러움을 반감시켜줘 편안하면서도 산뜻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만약 원색의 운동화를 신고 싶다면 캐쥬얼한 스타일의 옷을 골라보길 추천합니다. 단 포인트 컬러는 신발이 될 수 있도록 옷 스타일은 모노톤의 단색으로 맞추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와이드 팬츠와 니트 스웨터를 입거나 데님에 셔츠를 매치할 때 룩의 포인트를 주기 위해 원색 운동화를 신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조던과 같이 투박한 디자인의 운동화를 신을 때는 너무 여성스러운 옷을 선택하기 보단 활동성이 돋보이는 가벼운 소재의 의상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소재가 독특한 맨투맨 티나, 봄철 단골 아우터인 야상을 입었을 때 투박한 디자인의 운동화를 함께 신는다면 액티브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죠. 거기에 귀여운 스냅백까지 함께 더한다면 5살은 어려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세요!


겨우내 발을 꽁꽁 싸매던 무거운 부츠는 이제 안녕! 운동화로 한결 가벼운 발걸음과 함께 산뜻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각 운동화 종류의 특징만 잘 고려한다면 얼마든지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답니다. 그럼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가 알려드린 여자운동화추천부터 코디 Tip까지 잘 살펴보신 후 센스있는 봄맞이 스타일링을 준비하시길 바랄게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