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여자 선글라스 추천]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HOT한 선글라스의 모든 것!

[여자 선글라스 추천]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HOT한 선글라스의 모든 것!



# 2015 시선강탈 선글라스 추천


요즘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선글라스는 중요한 패션아이템이죠. 하지만 패션 이외에도 선글라스를 착용해야하는 이유가 하나 더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의 이용이 늘어나면서 젊은층에서도 백내장이나 황반변성 등 자칫하다가는 실명에까지 이를 수 있는 질환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시력은 한번 손상되면 회복이 힘들기 때문에 그만큼 관리가 중요합니다. 선글라스는 눈의 노화를 촉진시키는 대표적 요인인 자외선 차단에 꼭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랍니다. 


점점 뜨거워지는 태양 아래 핫한 나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면서, 눈 건강까지 지켜주는 선글라스! 2015 HOT한 여름을 위한 HOT한 선글라스를 소개합니다!



2015 S/S 트렌드는 키워드 딱 하나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바로 Retro! 패션계에서의 레트로 무드는 이미 전 시즌부터 다양하게 재해석되어오
고 있죠. 발목까지 내려오는 풍성한 스커트, 루즈핏 탑과 매치하는 오버롤, 와이드팬츠나 하이웨이스트 수영복 등이 대표적이죠.


선글라스 디자인에도 레트로 무드가 한층 더 무르익었는데요. 다양한 컷의 프레임, 화려한 컬러와 스터드 장식, 그리고 여전한 미러렌즈의 강세가 돋보입니다. 선글라스를 쓰는 눈도, 보는 눈도 즐겁네요.


Half frame


반쪽만 커버된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레트로의 느낌을 살리기에 제격이죠. 올해는 특히 상단 부분의 렌즈는 그대로 노출시키고 아랫부분을 감싼 형태의 새롭고 재미난 프레임이 돋보입니다. 머플러로 장식한 헤어밴드, 데님쇼츠와 함께 매치시키면 발랄하고 경쾌한 써머룩이 완성됩니다.


Aviator


시크하고도 무심한 듯한 섹시함을 강조하고 싶을 때 제격인 보잉 선글라스. 메탈이 주를 이루던 초기에 비해 플라스틱, 나무 등 소재도 다양해졌고요, 형태에도 곡선이 가미되어 로맨틱 레트로 무드까지 연출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입니다. 여성적 실루엣이 한껏 강조된 수영복이나 리조트룩과 함께 매치하면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휴양지룩을 연출할 수 있겠죠?


Cat eye


70년대 비비드한 바탕의 빈티지 엽서 속 여성들은 허리가 강조된 도트무늬 스커트에 이런 고양이 눈매와 같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죠. 카리스마의 정수를 보여주는 캣아이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와이드한 점프수트와 매치하면 잘 어울립니다.



레스틸렌 블로그의 선글라스 추천, 어떠셨나요? 작은 패션 아이템 중 하나지만 패션의 완성에 빠질 수 없는 매력적인 아이템, 선글라스! 눈 건강도 지키면서, 꾸민 듯 안 꾸민 듯 센스있고 위트 넘치게 자신을 표현하고 싶다면 올 여름 패션은 선글라스로 공략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