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2015 수영복,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2015 수영복,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여자들의 육감을 자극하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수영복 열전으로 뜨거운 열기가 더욱 무르익는 핫한 여름 말이에요.


여름 휴가용 수영복은 무조건 비키니여야 한다며, 원피스 수영복은 실내수영장에서나 입는 거라며, 잡지 속 화보는 콧대 높은 비키니들로 도배되곤 했습니다. 여름바다, 해변, 태닝을 떠올리며 굶기에도 시간이 모자란 폭풍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유도 이 때문이었는데요. 


하지만 올여름 수영복 컬렉션에서는 뭔가 다른 게 느껴집니다. 노출 경쟁을 부추기는 아슬아슬한 손바닥 비키니 일색이던 때와 달리 유난히 다채로운 종류의 수영복이 우리의 눈을 더욱 즐겁게 합니다.


레트로의 영향을 받은 하이웨이스트 스타일의 비키니나 절묘한 커팅으로 섹시한 상상을 더욱 자극하는 수영복 원피스. 거기에 가릴 데는 다 가렸건만 오히려 더 섹시해 보이는 래시가드까지. 까다로운 우리의 입맛을 만족시키려는 듯한 디자이너들의 다양한 수영복들이 그 어느 때보다 반갑게 느껴집니다.


우리는 그저 취향에 따라 골라입을 수가 있게 되었으니 이제 정말 변명의 여지 없이 체형관리만 하면 되는 건가요? 


아닙니다! 긴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취향뿐 아니라 체형에 따라 골라입을 수 있도록 애쓴 디자이너들의 배려를 100% 활용해주면 되니까요.


[BIKINI]



이 여름을 위해 '비키니 몸매'를 다짐하며 열정도, fat도 불태우고 계시다면, 유난히도 골반을 강조한 2015/SS 비키니에 도전해 보세요. Ferragamo와 같이 비키니 톱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주면 화보 속 모델만큼 시크한 리조트룩으로 응용할 수 있습니다.


[RETRO BIKINI]



마른 체형보다 글래머러스한 체형에 더 잘 어울린다는 레트로 비키니는 살짝 나온 뱃살을 탑재하고도 시도할 수 있으니 착한 아이템이 아닐 수 없습니다. 복고풍 무드를 한층 더해줄 챙이 넓은 모자와 보잉 선글라스까지 매치해주는 센스!


[CUT OUT ONE PIECE]




수영선수용 수영복이라고 무시당했던 세월에 반기라도 든 듯, 이토록 섹시한 모습으로 탈바꾸할지 아무도 몰랐죠. 과감하게 절개된 컷팅 라인은 섹시한 상상력을 자극하는데요, 셔츠 스타일의 커버 업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링한 Gucci 화보를 응용하면 절제된 섹시함을 발산할 수 있습니다.


[RASHGUARD]



요즘 대세가 운동하는 여자임을 증명이라도 하듯, 스포티한 건강미를 발산하기에 적격인 래시가드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집업 스타일의 래시가드를 수영복 위에 걸쳐주면 건강하게 여름을 즐기는 'hot summer girl'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죠.


뜨겁게 달궈지는 한낮 기온만큼이나 뜨거운 이 열정을 발산시켜줄, 여름 액티비티에 빠져선 안 될 스윔웨어. 올여름은 단순히 '비키니 vs 원피스' 혹은 '모노톤 vs 컬러풀' 수준의 선택이 아니라, 어떻게 하면 더 스타일리쉬해 보일 수 있는지 '똑똑한 스타일링' 선택이 중요해졌어요. 


체형의 단점은 가려주고 장점은 살려줄 다양한 종류의 수영복을 꼼꼼히 따져보고, 커버 업 아이템들까지 적극적으로 활용해주세요. '비치', '풀 사이드' 등의 장소에 맞춰 유용하게 응용할 수 있는 감각이라면 올여름을 다 가지실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