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도심 속 휴가] 여름의 절정에서 마무리까지, 알차게 즐길 도심 휴가!



# 여름의 절정에서 마무리까지, 알차게 즐길 도심 속 휴가!



어느새 8월이 코 앞에 다가왔네요. 휴가도 반납할 정도로 바쁜 여러분을 위해, 또 놀아도 놀아도 지치지 않는 여러분을 위해 멀리 가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즐길 마음가짐과 충전완료된 체력만 있으면 되는 도심 속 휴가 아이템! 젊음을 발산하며 뜨겁게 즐길 준비 되셨나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우리나라의 대표적 락 페스티벌로 손꼽히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고 합니다. 에너지를 발산하기에 딱 좋은 도심 속 휴가죠.


해마다 수만 명이 찾는 인기 페스티벌인데요, 올해는 두 전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해서 그 기대가 더 큽니다. 바로 스콜피온스, 그리고 서태지가 락 팬들을 기다리고 있거든요.


갑작스럽게 우리 곁을 떠난 마왕, 故 신해철을 위해 후배 가수들이 마련한 추모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를 기억하는 많은 팬들이 발걸음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족단위의 관객들을 위한 호텔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화끈한 락 페스티벌을 즐긴 후 갖는 편안한 휴식, 너무나 기다려집니다. PEACE!! XD



<부산 바다축제>



여름하면 바다! 바다하면 부산! 도심 속 휴가에 부산을 빼놓을 순 없겠죠.


벌써 20회를 맞이한 부산 바다축제에서 진정한 여름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오케스트라 연주회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마술쇼가 먼저 눈에 띄네요. 광안리 해수욕장에서는 재즈 음악을 감상하며 밤바다의 정취에 취해볼 수 있을 거 같구요.


그 밖에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콘서트, 화끈한 락 페스티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여름의 도시 부산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Yay~



<W Seoul-Walkerhill 여름 패키지>



아무것도 안 하고 느긋하게 보내는 도심 속 휴가를 원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여기에 좋은 서비스까지 어우러진 휴식을 원하다면 도심 호텔 패키지가 답입니다.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의 W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준비한 여름 패키지를 주목하세요.


이스케이프 / 스테이 쿨 / 칠 아웃 패키지는 뷔페 조식이 공통 사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패키지에 따라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리버파크, 라운지 이용 (또는 할인권)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업무에 양보하느라 아직 휴가 구경도 못 해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하루쯤 편안하게 쉬다 오기에 좋을 듯 합니다. 


특히 이름만 들어도 귀가 쫑긋해지는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가 5회에 걸쳐 야외수영장 '리버파크'에서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이런 때를 대비해 갈고 닦은 비키니 몸매, 마음 놓고 뽐내볼 시간이 아닐까요?! :D



기온이 30도를 넘나드는 무더운 여름이지만, 여름이니까 더 놀아줘야죠! 놀고 있으면서도 더 격하게 놀아줘야만 할 것 같은, 이 아무도 강요하지 않은 압박감. 가는 여름 보내는 이 마음 섭섭지 않도록, 멀리 가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휴가 프로그램들과 함께라면 짧게 느껴지는 여름밤도 그리 아쉽지만은 않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까지 알찬 여름 보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