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명절 집안일로 거칠어진 내 손을 위한 처방, 레스틸렌 핸드크림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으며 밀린 이야기를 나눈 것은 좋았지만, 명절이 끝나고 나니 부쩍 푸석푸석해진 손 때문에 속상하시죠?


재료 손질하랴 요리하랴 거기다 산더미같이 쌓인 설거지까지 했지요. 이제 집 정리에 밀린 빨래까지 몰아서 하려니 이 연약한 두 손엔 너무 가혹한 것 같아요. 자고로 손이 고와야 진짜 미인인데 말이죠. 


명절 집안일로 혹사당한 내 손을 위한 힐링 처방이 필요한 때입니다.



피부를 더 촉촉하게 매끈하게! 레스틸렌 스킨케어는 여러분의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24시간 함께합니다. 

레스틸렌과 마찬가지로 NASHA의 특허 기술로 탄생한 스킨케어 라인은 수분을 재충전하고 보호함으로써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빛나게 합니다.

<레스틸렌의 특허 기술: NASHA Technology>



천연 히알루론산과 유사한 레스틸렌의 NASHA 기술은 1%의 인공 교차 결합기술 적용으로 안전성은 물론 더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합니다.

<수분과 공기의 밸런스 과학: SLM Technology>



피부의 각질층과 유사한 구조로 피부 장벽의 역할을 하여 촉촉한 보습은 기본, 피부 속 공기와 수분의 밸런스까지 맞춰줍니다. 

레스틸렌이 만든 또 하나의 프리미엄, 레스틸렌 스킨케어. 


 레스틸렌 핸드크림의 NASHA는 피부 보습과 탄력, 스무딩 효과를 선사합니다. 

 Rice Bran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어 항산화작용과 피부보습을 강화해줍니다.

 Vitamin B7인 Biotin 성분은 건강하고 생기있는 손톱을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집안일로 거칠어진 손도 아름답고 고운 손으로! 레스틸렌 핸드크림으로 관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