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달콤한 화이트데이로 물들 준비 되셨나요?


지난달 오늘, 백 번을 찾아보고 고민해서 내 마음을 꼭꼭 눌러 담은 달콤한 선물과 이벤트로 그를 뿅 가게 했으니 이제 그 보답을 받아볼 차례! 기다리고 기다리던 화이트데이가 돌아왔습니다~


‘왜 발렌타인데이가 화이트데이보다 먼저인 거야!!’라며 머리를 싸매고 고민했지만 지금은 먼저 매를 맞은 기분이랄까요? 후련하고 두근두근한 마음이지요. :D


 

좋아하는 꽃을 한아름 들고 서있는 그의 모습도 상상해보고, 깜짝 이벤트는 혹시 없나 하는 기대도 해 보고요. 이럴 줄 알았으면 살짝 귀띔이라도 해 둘걸 그랬나요~?
 
그날 입으면 좋을 만한 예쁜 원피스를 봐 두었는데, 이번 화이트데이는 어떤 모습일지 힌트라도 달라고 해봐야겠어요. 센스 있는 여자라면 상황에 맞는 스타일을 연출할 줄 알아야 하니까요. 

<센스지수가 Up되는 Tips>


특별한 날이니까~ 근사한 모습으로 만나 추억이 될 사진도 많이 찍으려면 반짝이는 피부는 필수겠죠. 100마디 말보다 행동이라고 말이에요, 그날의 특별한 데이트를 위해 그를 위한 마스크팩을 챙겨주는 건 어떨까요? 


남자들의 공통적인 피부 고민인 피지와 모공을 관리할 수 있는, 남자피부에 최적화된 마스크라고 하네요.



혹시 갖고 싶었던 게 있었다면 은근슬쩍 커플앱에 사진을 올려보는 건 어떨까요? 위시박스를 추가할 수 있는 커플앱을 이용하면 선물 고민에 몰두할 그의 수고를 좀 덜어줄 수 있을 거에요~ XD 또 이벤트성 선물이 아닌 꼭 필요한 선물을 받을 수 있어 더 좋고요.


<무엇을 하자고 제안해 볼까?>


매일 매일의 데이트보다는 조금 더 특별한 날로 기념하기 위해 둘만의 추억이 될 순간을 계획하고 계실 텐데요. 


물론 함께라면 무엇이라도 좋겠지만 더욱 달콤한 화이트데이로 기억될 새로운 데이트가 필요하시다면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화이트데이 things to do’를 확인해 보세요~


 

우리만의 향을 찾는 시간, GN 퍼퓸 스튜디오

다른 사람과 나를 구분 짓는 나만의 향기를 갖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향수의 본고장인 먼 프랑스까지 가지 않아도 국내 1세대 조향사가 설립한 이 스튜디오에서 나만의, 우리만의 향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된 향을 시향한 후 설문을 통해 원하는 향을 찾게 되고요, 150여 가지의 향수 베이스와 20여 가지의 천연 향료를 조합해서 내가 원하는 향수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어요. 


서로의 이미지를 담은 향수를 직접 디자인하며 세상 어디에도 없는 우리 둘만의 향을 만들어 보는 경험은 분명 화이트데이와 꼭 어울리는 이벤트가 될 것 같아요.


 

음악을 들으며 말없이 어깨를 기대게 될, 에피톤 프로젝트의 콘서트


차분하면서도 담담하게 이어가는 에피톤 프로젝트, 차세정의 목소리에 실린 가사는 더 또렷이 들리고, 그래서인지 더 마음을 울리게 하죠. 


에피톤 프로젝트라는 이름은 혹시 처음일지라도 여러 방송에서 삽입곡으로 '분명' 들어 봤을 그의 노래를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화이트데이와 너무도 잘 어울리는 콘서트인데요. 핑크빛으로 물든 커버처럼 음악을 듣는 내내 맞잡은 두 손 역시 핑크빛에 스며들 거에요.


 

편안한 공간이 주는 진솔한 분위기, 커플 스파


자연주의 화장품 라베다의 라이프스타일숍으로 이미 정평이 나있는 포레스타는 분위기도, 마사지 기법도 오리엔탈적인 색체가 짙게 묻어나는 곳이에요. 


보디 마사지뿐만이 아니라 두피관리 또한 손꼽히는 수준을 자랑하고요. 헤어와 메이크업도 동시에 할 수 있어 늦은 저녁, 둘만의 파티를 위해 색다른 변신이 필요할 때도 요긴한 공간이죠. 


따뜻한 오일로 온몸 구석구석을 살펴주는 커플 마사지를 받으며 편안한 기분으로 진솔한 대화를 나눠보는 건 어떨까요?




매일 비슷하게 반복되던 데이트에 조금은 색다른 활력을 불어넣어 주기 위해 이런 ‘데이’를 잘 이용하는 커플이 바로 현명한 커플이겠죠~ 


레스틸렌 가족 여러분이 생각하고 계시는 이번 화이트데이는 어떤 달콤한 일들로 가득 차 있나요? 둘이 함께라는 사실이 가장 달콤한 일이겠지만 말이에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