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테마별로 즐기는 봄캠핑


꽃과 함께 하는 캠핑


봄에는 역시 꽃놀이를 빼놓을 수 없겠죠? 봄꽃 개화기에 여러 산과 자연 휴양림에서 개최하는 꽃 축제에 맞추어 함께 여행을 떠나 보세요.


따뜻한 날씨를 맞아 화사하게 피운 꽃들을 보고 꽃내음 맡으며 하룻밤을 지새우는 캠핑,

생각만 해도 낭만적이지 않나요?


향긋한 꽃향기에 취하는 낭만적인 캠핑을 떠나고 싶다면, 꽃축제가 열리는 곳의 캠핑장을 찾아보세요.



밤하늘 쏟아지는 별을 바라보며


연인과 함께하는 캠핑의 묘미라면 역시 서늘한 밤 기운에 담요 한 장 나눠쓴 채, 밤하늘을 바라보는 로맨틱함 아닐까요?


어둑한 밤하늘에 쏟아지는 별까지 함께 바라볼 수 있다면, 이보다 더 로맨틱한 캠핑은 없을 거에요.

★ 밤에 별을 관찰할 수 있는 캠핑장 


- 태안 사목공원 캠핑장: 충청남도 태안군 이원면 사목길 49

- 학암포 자동차 야영장: 충남 태안군 원북면 방갈리 옥파로 1152-37

- 곰섬 오토 캠핑장: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곰섬로 500-17

- 캠핑 24: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옛골로 54


이것저것 챙기기 귀찮다면? 

몸만 훌쩍 떠나는 ‘글램핑’


텐트, 매트, 식기류, 버너, 랜턴 등등 챙겨야 할 게 너무 많아 골치가 아프신가요? 그렇다면 몸만 훌쩍 떠날 수 있는 글램핑을 추천해드릴게요.



자연과 함께하는 즐거움, 가평 온더락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의 모던한 공간 속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즐기는 럭셔리 힐링 스페이스.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238-106

- 홈페이지 : http://ontherock.kr



아이들을 위한, 춘천 박사마을 어린이 글램핑장


아이들의 흥미 유발과 창의력 신장을 위한 애니메이션 박물관과 토이 로봇관이 글램핑장 내에 위치하여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글램핑에 안성맞춤이랍니다.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서면 박사로 770

- 홈페이지 : http://anitowncampgrounds.com/



애완견과 함께하는, 글램핑 코리아의 애견 글램핑


여행을 떠날 때마다 항상 마음에 걸리는 반려동물들, 양주의 청정 자연 속에서 함께 글램핑을 즐겨 보세요. 


애견인들을 위한 각종 시설과 섬세한 배려가 돋보이는 글램핑장으로 강아지는 물론 최대 4마리까지 모든 애완동물들과의 동행이 가능합니다.

- 주소 :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권율로 848

- 홈페이지 : http://www.glamping-korea.com



국립공원에서 관리하는 풀옵션 캠핑존, 소백산 남천 야영장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잘 보전되어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남천 야영장은 소백산의 청정계곡인 남천계곡을 끼고 있으며, 국립공원 관리공단 예약사이트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예약하고 즐길 수 있는 곳.

- 주소 : 단양군 영춘면 남천리 산 60-1

- 국립공원공단 예약통합사이트 : https://reservation.knps.or.kr/main.action




휴대용 스피커


분위기를 이끄는 데에는 음악만 한 게 없죠? 잔잔한 음악이라도 휴대폰 스피커를 통해 듣는 것과 전문 스피커를 통해 듣는 감성은 무척이나 다른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오디오 제품인 만큼 음질은 물론이고 디자인까지 만족스러운 스피커 제품 몇 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01 뱅앤울룹슨. Beoplay A2 02 소니. SRS-ZR7 03 삼성. WAM3500 04 소니. SRS-XB3

* 이미지 출처 : www.bang-olufsen.com/ko, www.sony.co.kr, www.samsung.com


커피


요즘은 집에서도 제대로 된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게 캡슐커피,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 등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죠?


이제 밖에서도 간편하게 원두 최상의 맞을 느낄 수 있는 휴대용 커피 추출 제품들이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에스프레소 머신의 원리를 이용하여 손의 힘으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는 휴대용 에스프레소 머신 두 가지와 너무 진한 맛의 커피보다는 부드러운 드립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휴대용 커피프레스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01 네스프레소. 와카코 미니 프레소 02 스타레소. 03 스타벅스. 트레블 프레스

* 이미지 출처 : www.wacaco.com, www.staresso.com/ko, store.starbucks.com


폴라로이드 카메라


소중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바로 아날로그 감성의 폴라로이드 카메라 아닐까요? 핸드폰 하나로 뭐든 다 해내는 디지털 시대일수록 이런 클래식한 아이템들의 소중함을 놓치기 쉬운데요.



이번 캠핑에서는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단 한 장의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