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시크의 대명사 블랙. 올 겨울 블랙과 더불어 시크하게 태어난다

러블리한 핑크, 핫한 레드, 쿨한 네이비. 시크, 댄디, 세련미하면 역시? 네 그렇습니다. 바로 블랙이죠! ^^ 깔끔한 느낌을 전달하는 블랙. 올 블랙으로만 코디해도 시크한 느낌 물씬 풍기며, 거기에 원 포인트 컬러를 적절히 가미하신다면 세련된 이미지까지 선사하는 컬러 블랙. 올 겨울 블랙 컬러로 멋진 시크녀 이미지를 연출해 보시는 건 어떠신까요?


1. 겨울엔 블랙 레깅스

겨울 패션에서 필수로 자리잡은 블랙 레깅스. 블랙 레깅스의 종류도 천차 만별인데요. 그 중 기모레깅스는 안감이 따뜻하고 편안하게 매칭을 할 수 있다는 장점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블랙 컬러는 기모 레깅스 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백문이 불여일견! 블랙 레깅스 아이템을 겸비한 시크한 언니들이 어떤 포스를 뿜어주시는 지  사진으로 한 번 감상해보시죠! :)


사진 출처: http://bit.ly/S7Smxy


검은 레깅스가 너무 흔해서 좀 다른 재질의 레깅스로 코디하기를 원하신다고요? 그렇다면 가죽 재질의 레깅스로 매칭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가죽으로 된 레깅스를 통해 좀 더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소재가 얇기 때문에 추위에 약하신 분은 가죽 레깅스를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물론 진정한 패션 피플이라면 그 정도는 보통 감내하시긴 하더라고요. ^^


사진 출처: http://bit.ly/UYMQTo


2. 포스를 좌지우지하는 블랙 아우터

거리에서 겨울 패션 포스를 좌지우지하는 것은 역시 아우터가 아닐까요? 블랙 컬러의 아우터는 하얀 설원과 컬러 대비를 이루면서 레드 컬러 립스틱이나 블랙 부츠 등 기타 아이템과의 상성도 좋아서 스타일링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멋진 연출을 보여줄 수 있는 머스트 아이템입니다. 블랙 아우터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역시 더블 코트입니다. 물론  블랙 코트 외에도 스마트한 느낌을 주는 (소위 부르는) 떡볶이 코트와 편안한 외출을 위한 야상도 빼놓을 수 없겠죠? 


 

사진 출처: http://bit.ly/TOWJmD


사진 출처: http://bit.ly/TPur5y


사진 출처: http://bit.ly/YdEhCT


3. 시크의 궁극 올 블랙

레깅스와 아우터 뿐만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블랙으로 코디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하얀 설원과 하나된 올 블랙 코디는 시크함의 궁극을 보여줍니다. 너무 어두워 다크 포스 뿜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 계신가요? ^^ 그렇다면 핸드백 혹은 머플러에 원 포인트 컬러를 가미해 보세요.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http://bit.ly/QPELMr


무채색 계열 중 블랙은 어느 곳에나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적절한 블랙 컬러로 올 겨울 멋진 시크녀 이미지를 연출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