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상큼한 레인부츠, 레인코트 코디와 함께라면 봄비도 반갑다!

봄을 맞아 상큼한 디자인과 컬러의 레인부츠, 레인코트를 미리 갖춰놓은 사람이라면 봄비가 내리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을 듯한데요~ 비오는 날에도, 비가오지 않는 날에도 스타일리시함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레인부츠, 레인코트 코디의 모든 것을 알려 드립니다 : )


사시사철 응용 가능한 만능 패션 아이템, 레인부츠!

레인부츠는 봄, 여름, 가을, 겨울 가리지 않고 언제나 착용할 수 있는 전천후 패션 아이템의 대명사가 되어 가고 있는데요 : ) 기본적으로는 우천시를 대비한 기능성이 강조된 아이템이기 때문에 소재와 디자인을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레인 부츠를 선택 할 때는 디자인은 물론 외피가 천연고무인지 내피는 면을 사용해 흡습이 용이한지를 살펴야 장시간 레인 부츠를 착용했을 때 발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또, 자신의 신장과 종아리 굵기까지 고려해서 신어야 한결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다는 사실!

 

http://www.rockfishriders.co.kr/

최근 많이 눈에 띄는 레인부츠는 앵클 라인 길이의 짧은 레인부츠로 긴 레인 부츠와는 달리 무겁지 않고 신고 벗기 편해 여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워커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앵클 길이의 레인 부츠는 프린트 된 원피스나 팬츠 등과 잘 매치되는데요. 컬러감 있는 니삭스와 매치할 경우 톡톡 튀는 개성 있는 룩으로도 연출 가능합니다.

 

http://www.rockfishriders.co.kr/

또, 봄, 여름 시즌 톡톡 튀는 파스텔 옐로우, 레드 컬러의 레인 부츠가 유행할 예정인데요. 블랙, 브라운 컬러의 레인 부츠는 어느 옷에나 잘 어울려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간절기 아우터로도 제격! 상큼한 디자인의 레인코트

가벼운 방수 소재로 만들어진 레인코트는 간절기를 위한 아우터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기존의 네이비, 블랙 등 천편일률적인 어두운 색상에서 벗어나 선명한 색상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제품들이 눈에 띄는데요 ^^

 

http://www.monostory.com

스트라이프, 깅엄체크 등 패턴이 가미된 레인코트는 화이트나 블랙 컬러의 의상과 함께 매치해 깔끔한 느낌을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 슬림한 디자인과 허리 라인에 벨트로 포인트를 주면 외출 시에 착용해도 전혀 레인코트 같은 느낌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같은 컬러의 레인부츠를 착용해 통일성 있는 스타일은 연출하면 우중충하고 비오는 날씨와 상관없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낼 수 있다는 사실! 함께 기억해두세요 ^^


오늘은 봄비를 대비한 상큼한 패션 아이템인 레인부츠, 레인코트 코디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비오는 궂은 날씨지만 레인부츠, 레인코트와 함께 마음만은 밝고 화창한 날들만 이어지시길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