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레스틸렌 좋아요!] 4월 3주차 레스틸렌 페이스북 핫이슈는?

레스틸렌 페이스북의 핫(!)이슈 콘텐츠를 모아서 소개해드리는 “레스텔렌 좋아요!”입니다. 4월 3주, 어떤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 ) 지금 바로, 이야기 속으로 함께 가보시죠!


1. 레스틸렌 시크릿 파티 현장 스케치!


 

레스틸렌 페이스북 팬분들과 함께한 “레스틸렌 시크릿 파티” 현장 분위기는 그야말로 훈훈했는데요 :D 로즈피부과 배지영 원장님이 직접 전수하는 ‘뷰티 노하우’부터 친구와 함께 맛있는 식사까지, 빵빵하게 준비되었다는 사실! 더 많은 ‘레스틸렌 시크릿 파티’ 현장 사진을 더 많이 보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레스틸렌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 )


레스틸렌 시크릿 파티 현장 확인하러 가기>> 페이스북 클릭!  블로그 클릭!  


2. 두근두근 첫 데이트, BUT! 내 남친은 패션 테러리스트(?)

 

 

콩닥콩닥 설레는 남자친구와의 첫 데이트~~♥ 이를 위해, 약속 시간 3시간 전부터 머리손질은 물론! 오늘을 위해 아껴둔 옷까지 입고 약속장소에 나갔는데요. 하지만(!) 남자친구의 패션은 테러 그 자체! ㅠ.ㅠ 쥐 구멍에라도 숨고 싶은 지경인데요. 레스틸렌 팬 여러분들은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까요?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D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3. 같은 듯 다른 느낌! 네일아트로 기분전환 : )

 

 

레스틸렌 팬 여러분^^ 봄! 봄! 봄! 봄! 제 손에도 봄이 왔어요~♬ 왼손, 오른손 같은 듯 다른 느낌으로 힘 좀 줘봤는데요. :D 레스틸렌 팬 여러분,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네일아트 구경하시고, 네일아트로 기분전환 하시는 건 어떨까요?^.~


레스틸렌 네일아트 구경하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