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어둠 속의 대화’부터 ‘총각네 야채가게’까지! 힐링이 필요한 당신을 위한 공연&전시 Best 3

춘곤증이 시시때때로 “똑똑~”노크해오는 요즘! 나른하고 매사 의욕이 없는 나날들을 보내고 계시진 않나요? 오늘은 매일 매일~똑같이 반복되는 일상이 지겹다고 느껴질 때 좋은 공연 및 전시정보 BEST 3를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지루한 일상에 한줄기의 ‘힐링 햇살’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공연 및 전시 정보를 소개해 드립니다. :)

 

#1. 보이는 것 그 이상을 보다 “어둠 속의 대화”

 

 

<어둠 속의 대화>는 ‘한치 앞도 안 보인다’는 말을 실감할 수 있는 전시인데요. 제목 그대로 ‘어둠 속의 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완전한 암흑 속 공간에서 전문 가이드의 인솔 하에 빛이 전혀 없는 진정한 어둠을 체험해 볼 수 있는데요. 세상에서 가장 든든한 가족이 함께 체험해 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완전한 어둠 속에 되살아나는 감각! 춘곤증은 이미 저~만치 물러날 수 있겠죠? 무엇보다도 두 눈의 소중함과 지금까지 살아온 인생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재점검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

 

* 전시 장소: 신촌 버티고 타워 9층(신촌역 3번 출구) 
* 관람 시간: 월 휴관 / 화,수,목,금 12:00 ~ 20:30 / 토,일,공휴일 10:00 ~ 19:00
* 관람 요금: 성인 30,000원 / 청소년(중, 고등학생) 20,000원 / 할인이 가능하므로 공식사이트참조.
* 문의 전화: 02) 313- 9977
* 공식 사이트: http://www.dialogueinthedark.co.kr/


#2. 희망을 이야기하는 힐링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살면서 하는 일마다 뜻대로 되지 않는 날들이 있죠? 한없이 나락으로 추락하는 기분이 들 때, 꿈과 현실의 괴리 사이에서 흔들릴 때, 지친 삶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싶을 때 추천하고 싶은 뮤지컬입니다.

광고회사에 다니다가 회사를 그만둔 주인공이 자신의 미래를 찾기 위해 떠난 여행에서 우연히 오징어 트럭 행상을 만나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내 인생은 왜 이렇게 되는 일이 없을까? 불확실한 미래로 인해 한숨이 절로 나올 때!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로 청춘들의 꿈과 뜨거운 열정을 수혈 받아보세요 :) 

  

* 관람료 : 30,000원
* 장소 : 대학로 예술마당 1관
* 일시 : 2013.03.26 ~ 2013.07.28 
* 예매문의 : 1577-3363


#3. 퍽퍽한 내 인생이 촉촉해 지다! 뮤지컬 “빨래”

 

 

 

얼룩지고 먼지 묻은 퍽퍽한 인생을 깨끗하게 빨고 싶다고 느끼신 적 없으신가요? 고단함에 찌들어 한숨이 절로 나올 때, 이 뮤지컬을 보신다면 힘을 얻고 돌아오실 거에요!

순박한 몽골 청년 솔롱고, 사장 눈치 보는 직장인, 외상값 손님에 속 썩는 슈퍼아저씨, 순대 속처럼 메어터지는 마을버스를 운전하는 기사 아줌마 등의 인물이 등장하는데요. 오늘을 살아가는 소시민의 정겨운 인생살이가 ‘괜찮다’라고 다독여주는 듯한 위로를 안겨줘 갓 빨래한 듯 퍽퍽한 인생이 촉촉해지실 거에요 :)
 
* 관람료 : R석 55,000원 / S석 44,000원
* 장소 :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
* 일시 : 2013.03.14 ~ 2013.04.28
* 주최/주관/문의 予約: 명랑씨어터 수박 02-928-3362

 

 


오늘은 나른한 오후, 춘곤증으로 인해 지쳐 있는 레스틸렌 블로그 독자 여러분들을 위한 공연/전시 정보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어둠 속의 대화’ 전시 정보부터 뮤지컬 ‘빨래’까지! 반복되고 지루한 일상 속에서 위로가 되어줄 공연 전시로 힘을 얻어보시는 건 어떠세요? 호랑이 기운이여 솟아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