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트렌치코트 코디의 정석 - 루즈핏부터 케이프 스타일 트렌치코트까지!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콧노래가 절로 나는 봄이 왔습니다! : ) 하지만 밤낮으로 일교차가 큰 날씨 때문에 어떤 아우터를 입어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이 고민을 해결해주고자 무릎팍 도사(?)가 아닌 레스틸렌 블로그가 여러분을 찾아왔습니다~^^ 트렌치코트 하나로 시크함, 여성미, 귀여움까지 물~씬 풍길 수 있는 코디 방법을 소개해드릴 예정인데요. 포스팅 집중할 준비되셨죠? :D 지금 바로 만나볼게요~!



1. 차도녀의 필수품, 루즈핏 트렌치코트 코디법 ♪


올 봄 대한민국을 강타한 여성 트렌치코트는 과연 무엇일까요? 정답은 루즈핏 트렌치코트입니다 :) 루즈핏 트렌치 코트는 편하게 입을 수도 있으면서 시크한 느낌까지 주기 때문에 여성들의 마음을 훔쳐갔는데요.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아이템이라는 사실! 



이미지 출처 http://www.thesartorialist.com/


루즈핏 트렌치 코트는 롱한 길이감으로 디테일이 들어가거나 화려하지 않지만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코디하기가 정말 쉬운데요. 루즈핏 트렌치코트에 스키니 팬츠와 루즈한 티셔츠만 입어도 시크함이 물씬! 혹은 루즈핏 트렌치코트에 타이트한 원피스나 깔끔하게 떨어지는 H라인 스커트를 입어주면 오피스룩으로 완성입니다! 트렌치 코트 하나로 시크해지기 참~쉽죠? :D



2. 사랑스러운 여자들의 필수품, 케이프 트렌치 코트 코디법 ♪


그렇다면 여성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트렌치 코트는 무엇일까요? 바로 케이프 스타일의 트렌치 코트입니다 :) 트렌치 코트에 케이프가 달려있기 때문에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 특히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강조되는 데이트룩으로 딱이겠죠?



이미지 출처 버버리 공식홈페이지 http://kr.burberry.com/store/


케이프 스타일의 트렌치 코트에 삼각 스카프와 하늘하늘한 원피스까지 입어준다면 소녀감성 표현할 수 있는데요! 또, 귀여운 헤어 액세서리로 발랄함을 강조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여러분, 케이프 트렌치코트를 걸치고 사랑스러운 여자로 변신하실 준비되셨나요? :)



3. 상큼한 여자들의 필수품, 쇼트 트렌치코트 코디법 ♪


기장이 긴 트렌치코트가 부담되시는 분들 많으시죠? 쇼트 트렌치 코트 그런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미니멀한 아이템인데요. 쇼트 트렌치 코트는 특히 신장이 작거나 상큼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이미지 출처 버버리 공식홈페이지 http://kr.burberry.com/store/


쇼트 트렌치코트는 스키니진과 같은 캐주얼한 의류와 함께 매치하면 좋은데요. 기장 뿐만 아니라 소매 부분도 짧은 아이템도 많아 날씨가 더욱 따뜻해져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한 트렌치코트가 부담스럽다면 지금 바로 쇼트 트렌치코트에 도전해보시길!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가 제안한 트렌치코트 코디법 어떠셨나요? :)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지금 이맘때 딱인 트렌치코트! 올 봄에 꼭 하나 장만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