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케이트 모스의 한마디! - 7월 4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레스틸렌 페이스북의 인기 콘텐츠를 모아 소개해드리는 레스틸렌 좋아요! 코너가 돌아왔습니다. 7월 4주차에는 어떤 재미난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1. 남친과 즐겁게 대화하던 도중, 갑자기 튀어나온 말실수…?


이번 주도 변함없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레스틸렌 채우다 이벤트’! 남자친구와 즐겁게 대화하며 잡지를 보고 있는데 함께 놀러 갔던 곳이 보이는 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이때 참 재미 있었지?” 라고 했더니 돌아오는 남자친구의 답은 “난 여기 간 적 없는데?......” 정적이 흐르는 분위기 속에서 뭐라고 대답해야 할지도 모르는 상황!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지 여러분의 재치 있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되는데요. :D 기발한 생각이 있다면 바로 레스틸렌 페이스북으로 고고~!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2.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케이트 모스’의 한마디!

 

매주 레스틸렌이 들려주는 셀러브리티의 한마디, ‘레스틸렌 토크’! 입니다. “날씬한 것보다 달콤한 것은 없어요”. 영국의 패션 모델이자 디자이너인 케이트 모스가 한 말인데요. 지금 힘들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분들에게 자극이 될 수 있겠죠? 날씬함의 달콤함을 느끼기 위해 모두 파이팅 해요! :D

 

레스틸렌 토크 보러 가기>> 클릭!


 

3. 미니스커트vs맥시스커트, 뭘 입어야 할까?

 

중요한 저녁 약속, 예쁘게 보이고 싶은데 뭘 입어야 할 지 고민이라면?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제안하는 미니스커트와 맥시스커트 중에 골라보세요! :) 상큼한 미니스커트를 입겠다는 분들, 여성스러운 맥시스커트를 입겠다는 분들의 의견이 서로 팽팽한데요~ 댓글 의견을 참고해서 여러분도 골라보세요. :D

 

오늘 저녁 어떤 스커트를 입을 지 확인하러 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