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에 초대합니다! - 10월 3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오늘도 레스틸렌 페이스북의 인기 콘텐츠를 모아 소개해드리는 레스틸렌 좋아요! 코너가 돌아왔습니다. 10월 3주차에는 어떤 재미난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 함께~보시죠!


1. 뷰티 전문가와 함께하는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최고의 뷰티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에 레스틸렌 팬분들을 초대하려고 합니다. 맛있는 점심도 드시면서 엄지원처럼 예뻐지고 싶다면(!) 꼭 참여해보세요~ 페이스북에서 친구 태그와 함께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되는데요. 10월 27일까지 총 14일간 매일 1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드리고 있으니, 얼른 레스틸렌 페이스북으로 고고! :D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 참여하러 가기>> 클릭!



2. 썸남이 해외연수를 간다면? 기다린다 vs 보내준다

 


매주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레스틸렌 채우다 이벤트’입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O,X 선택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너무나 마음에 드는 남자와 잘 되가는 찰나! 그 썸남이 해외연수를 떠난다고 합니다. 어떤 선택을 하면 좋을까요? 

O를 선택한다면? “롱디도 문제없어! 이 사람을 놓치지 않고 계속 만나겠다” 

X를 선택한다면? “아직 별 추억도 없는데 어떻게 기다리지, 그냥 쿨하게 보내줘야겠다”

선택의 기로에 놓인 당신! 어떻게 하실 건지 지금 바로 레스틸렌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3.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전신 군살 빼주는 요가]

 


군살로 고민 중인 여성분들 많으시죠? 레스틸렌에서 제안하는 군살 제거에 탁월한 ‘코브라 자세’를 시도해보세요! 전신의 군살, 특히 등과 배, 허리의 군살을 빼주어 날씬한 허리라인을 만들어주는 자세입니다. 또한 척추 교정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 단, 이 자세를 하실 때는 팔꿈치가 몸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해주시는 것이 중요해요~ :)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