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건조한 피부 관리를 위한, 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오피스 뷰티 아이템’은?

가을이라고 하기도, 겨울이라고 하기에도 애매한 요즘 날씨. 춥고 건조한 날씨에 피부관리는 소홀히 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특히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회사에서 보내는 직장인이라면 더욱 신경 쓰이실 것 같은데요. 건조한 피부 관리를 위해 사무실 내에서 사용할만한 오피스 뷰티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 건조한 얼굴과 헤어, 미스트로 보호하자!

 

난방기를 틀기 시작하면서 더욱 건조해지는 실내, 하루 종일 모니터 앞에서 일하느라 찌들어버린 여성분들 많으시죠. 바스락거리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업무 스트레스까지 시원하게 잠재워줄 필수 오피스 뷰티 아이템은 바로 미스트 입니다. 

        

                 

이미지 출처 – 비쉬, 이니스프리, 미쟝센 공식홈페이지


수정 메이크업시에도 얼룩지지 않도록 적당히 분사해주시길! 헤어 미스트도 정전기와 건조함을 한번에 잡아주기 때문에 마련해 함께 마련해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



# 갈라지는 입술과 손등! 립밤과 핸드크림은 필수~

 


추워질수록 얼굴보다 손등이 더 건조해지기 쉬운데요. 따듯한 물에 손을 씻고 나와서 그대로 두시면 더 거칠어지기 쉽답니다. 또한 건조한 상태로 키보드 작업을 하다보면 손끝까지도 갈라질 수 있다는 사실! 그렇기 때문에 핸드크림을 사무실에 구비해두고 수시로 발라주셔야 하는데요. 손등과 손끝까지 신경써서 발라주세요. 핸드크림을 바르다 보면 손의 혈액순환도 촉진되어 건강에도 좋답니다! 또한 갈라지는 입술도 수시로 립밤으로 케어해주세요. 쉐어버터 성분이 들어가면 입술 위에 수분 보습막이 형성되어 더욱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답니다. :D



# 사무실 책상 위의 오아시스, 가습기와 화분!

 


사무실에서도 피부 관리를 꼼꼼하게 하고자 한다면, 실내의 습도를 조절하고 공기를 맑게 해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습도 조절하면 바로 가습기! 요즘에는 미니 가습기도 많아 책상 한켠에 두기도 좋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USB형식이나 생수병을 이용한 가습기도 있습니다. 또한 작은 화분은 공기를 맑게 해주어 청정한 사무실에서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가습기와 화분으로 피부 관리뿐 아니라 감기까지 예방할 수 있는 일석이조 효과를 얻으시길~ :)




건조한 피부 관리를 위한 오피스 뷰티 아이템들, 도움이 되셨나요?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겉만큼 속도 중요하기 때문에 따듯한 물, 허브차도 많이 드시는 것이 좋은데요. 티백을 구매해두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 또한 추워지는 겨울을 대비해 미니 난로, 겨울용 슬리퍼, 수면 양말, 전기방석 등의 사무용품을 미리미리 준비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