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추워진 날씨, 러브 액추얼리 OST ‘All you need is love’ 와 따듯하게~ - 11월 4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이야기들을 소개해 드리는 ‘레스틸렌 좋아요!’ 코너입니다. 어느새 11월 마지막 주가 되었네요. 다들 2013년 마무리 잘 하고 계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어떤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지, 함께 보실까요? :D



1. 제주도에서 열리는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제주도 뷰티브런치 신청 마감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을 지나 제주도까지 찾아간다는 사실! 맛있는 브런치 식사와 함께, 전문가가 들려주는 엄지원처럼 예뻐지는 비결을 얻어가세요! 12월 4일까지 신청이니, 지금 바로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신청 GO!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 참여하러 가기 >> 클릭!



2. 얼굴 VS 몸매, 당신의 선택은?

 

이미지출처: weheartit.com


하늘에서 신이 내려와 묻습니다. “얼굴을 가질 것이냐, 몸매를 가질 것이냐~”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여성들에게는 둘 다 중요한 부분이지만 딱! 하나만 골라주셔야 한다는 점! 지금 바로 레스틸렌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주세요. :)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3. All you need is love ~♪ 딴 따 다다단↘



날씨가 추워지면서 성큼 다가온 겨울! 이맘때 즈음 생각나는 영화, <러브 액추얼리>의 OST ‘All you need is love’ 입니다. 요즘 크리스마스부터 시작해 연말 모임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이 노래를 들으면서 따듯한 마음을 주변 지인들과 나눌 수 있으시길 바랍니다! :D


All you need is love♪ 들으러 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