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트렌디한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스타일로그 2014’를 추천합니다! - 6월 4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뷰티에 대한 궁금증이 갈수록 많아지는 분들은 레스틸렌을 주목해주세요. 매일매일 레스틸렌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는 뷰티와 관련된 정보들을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이 외에도 여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건강, 문화 등의 소식들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번주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어떤 소식들을 전해드렸는지 정리해드리겠습니다! :D


#. [레스틸렌 Petit Quiz] 레스틸렌 제품 중 통증을 줄인 편안한 필러는?



조금 더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심은 있지만 필러를 맞으면 그 통증이 걱정되는 분들은 주목! 레스틸렌 제품 중에서는 통증을 줄여주는 제품이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레스틸렌 리도카인입니다. 레스틸렌 리도카인은 국소 마취제인 리도카인을 함유하여 필러 주입 후, 시술 부위의 통증이 적어 보다 편안한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요. 또한 임상 시험에서 90%의 피험자들이 레스틸렌 리도카인이 기존 자사 제품보다 통증이 덜하다고 평가한 제품입니다(ref. Dermatol Surg 2010; 36:775-781).


그렇다면 이번주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 대한 답을 아셨나요? 레스틸렌 제품 중 통증을 줄인 제품의 이름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추첨을 통해 총 20분에게 스무디킹 스트로베리 키스를 드리겠습니다!


레스틸렌 Petit Quiz 참여하러 가기 >> 클릭!


#.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여자들의 로망인 갸름한 얼굴! 얼굴형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눈코입이 오목조목 모여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풍겨주는데요. 달걀형 얼굴이 되기 위한 필수조건인 V라인 턱선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레스틸렌에서 알려드리는 페이스 요가를 따라 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검지와 중지로 턱 관절에 붙여 숨을 들이마신 후, 양손을 가볍게 주먹 쥐고 광대뼈 주위를 지압해주면 되는데요. 간단한 페이스 요가로 V라인 얼굴형을 가져보시길~!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 가기>> 클릭!


#. [레스틸렌 TV] 도시 곳곳에 숨어있는 스타일을 알고 싶다면? '스타일로그 2014 '



레스틸렌이 추천하는 오늘의 볼만한 TV! 이번 주는 도심 속에 숨어있는 스타일리쉬한 장소와 아이템을 전해드리는 ‘스타일 로그2014’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OnStyle에서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영되는 '스타일로그 2014'는 매주 서울 속 한 지역을 선정해 패션•뷰티•리빙•인테리어•아트•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다루는 프로그램인데요. 이색 캠핑과 서울 속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핫 플레이스, 옥상 문화 등 다양한 정보들을 담아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일에 대해 알고 싶다면? ‘스타일로그 2014’ 와 함께 여러분의 스타일 지수를 UP시켜 보세요~:D


레스틸렌 TV 추천 보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