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호텔에서 열리는 2014 할로윈파티, 할로윈코스튬!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즐겨보세요: D


일년에 한 번! 내가 아닌 사람으로 맘껏 치장하고 변신한 뒤, 즐겁게 놀 수 있는 날은? 바로 매년 10월 31일 할로윈입니다. :D 할로윈은 아일랜드 켈트족이 10월 30일 죽은 사람의 영혼이 몸이나 집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귀신 등으로 분장하던 것이 현재의 할로윈으로 이어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새 할로윈은 귀신을 막는다기보다는 변장하고 신나게 노는 축제에 가깝다는 것 잘 알고 계시죠? 


게다가 이번 할로윈은 불금이라서 더 화려할 전망! 어떻게 불금인 이번 할로윈을 누구보다 멋지게 변신하고 즐길 수 있을지 궁금하시죠? 그래서 신나게 놀 준비가 완료된 레스틸렌 팬분을 위해, 지금부터 레스틸렌이 2014할로윈파티 정보부터 올해 유행하는 할로윈코스튬까지 할로윈의 여왕으로 등극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할로윈데이의 유래는 고대 켈트족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고대 켈트족은 기원전 2000년 전부터 유럽 대부분의 지역에 살던 민족으로 로마에게 정복당하게 되면서 사라진 민족인데요. 

 


켈트족은 사람이 죽은 뒤, 영혼은 1년 동안 다른 사람의 몸 속에서 살다가 그 이후 다른 세계로 간다고 믿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켈트족은10월 31일에 사람들은 집안 분위기를 차갑고 어둡게 만들고, 귀신 분장을 해 죽은 자의 영혼이 들어오는 것을 막았다고 합니다. 


왜 10월 31일이냐구요? 켈트족은 농경사회를 이뤘기 때문에, 가을이 시작되는 11월 1일부터 한 해를 셈했거든요. 새해와 겨울을 맞는 축제이자 죽음의 신을 찬양하고 귀신이 집에 들어오는 것을 막기 위해 분장하는 날이 할로윈의 유래라는 점을 생각하면 왜 할로윈 파티 테마가 으스스하고 음산한지 좀 더 이해가 되지요? :D



사실 진정으로 시끌벅적하고 즐거운 할로윈을 즐기려면 할로윈의 본고장인 미국에 가야 합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도 충분히 할로윈데이를 만들 수 있는 신나는 할로윈파티가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 2014할로윈파티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볼까요? :D


1.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내 뉴욕 스타일 라운지 바 ‘조이’에서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 31일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의리’ 컨셉의 ‘Hallo 으리 파티’를 엽니다. 

 

▲이미지 출처: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공식 홈페이지 


기존의 할로윈 파티와 달리, <조이 바> ‘Hallo 으리 파티’에서는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의리’를 주제로 삼았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바로 ‘의리’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연예인인 김보성의 트레이드 마크인 구레나룻과 선글라스로 분장한 <조이바>의 스탭들이 할로윈 분위기로 꾸며진 바에서 손님들을 맞을 예정이라는 것!


또 이번 ‘Hallo 으리 파티’에서는 마술쇼, 디제잉, 댄스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뿐 아니라, 행운권 추첨 행사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해도 좋을 것 같죠?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조이 바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위치: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640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가격: 1인 기준 3만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칵테일 2잔 제공

연락처: 02-3440-8166~7


2.JW메리어트 호텔 서울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내 위치하고 있는 ‘바 루즈(Bar Rouge)’에서 10월 31일 ‘섹시 호러 할로윈’ 파티를 열 예정입니다. <바 루즈>의 할로윈 파티는 DJ가 들려주는 신나는 일렉트로닉 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바텐더가 특별히 만든 할로윈 칵테일이 어우러져 신나고 맛있는 파티가 될 예정입니다.


▲이미지 출처: JW 메리어트 호텔 공식 홈페이지 


지금 상단에 보이는 <바 루즈>는 무척 고상하지만 할로윈 당일에는 호박과 거미줄 등 할로윈을 연상케 하는 으스스한 분위기로 연출될 예정이며, 입구에서는 바텐더가 준비한 웰컴 드링크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또 파티의 즐거움을 향상시키기 위해 의상과 메이크업을 멋스럽게 연출한 고객을 선발하는 베스트 드레서 경연과 함께 타로 카드점, 페이스 페인팅, 다트 게임 등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2014할로윈파티를 원한다면 <바 루즈>를 가는 것을 추천해요!


JW 메리어트 호텔 바 루즈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위치: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번지 

가격: 1인 기준 3만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무료 음료 2잔 포함

연락처: 02-2270-3181


3.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이번 할로윈을 맞이해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는 힙합을 맘껏 느낄 수 있는 ‘블랙할로윈 파티’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인터파크 공식 홈페이지 


특히 이번 콘서트는 다이나믹 듀오, 빈지노, 더콰이엇, 도끼, 리듬파워 등 국내 내노라 하는 힙합 아티스트가 총 출동해 할로윈 분위기를 한층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기는 할로윈 파티라니! 더욱 신이 나겠죠? :D 참고로 스탠딩 티켓 가격은 7만7000원. 테이블이 제공되는 VIP 부스석의 경우 66만원부터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쉐라튼 그랜드 워커힐 호텔 파티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위치: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22-1, 워커힐 호텔 내 비스타홀

가격: 스탠딩 티켓 가격은 7만7000원, 테이블이 제공되는 VIP 부스 석의 경우 66만원부터 시작

연락처: 1588-5212


4.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이제이 마호니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내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인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올해에도 어김없이 할로윈 파티를 개최합니다.

 

▲이미지 출처: 그랜드 하얏트 서울 공식 홈페이지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파티홀에는 할로윈을 맞이해 괴기스러운 호박 조각과 호박 조명, 신비스러운 유니콘이 가득하게 꾸며질 예정인데요. 입장객에게는 할로윈 테마의 환영 칵테일과 호박 수프가 제공되어 할로윈 분위기를 더욱 만끽하게 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변신을 위해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마련한 할로윈 메이크업 부스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파티 중 메이크업 수정이 필요한 여성분들도 마음 편히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



어느새 다음주로 다가온 할로윈! 어떤 할로윈코스튬을 입고 어떤 캐릭터로 변신해야 할지 고민되신다고요? 그래서 레스틸렌이 2014년 가장 트렌디한 할로윈코스튬이 무엇인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014할로윈파티를 즐기려고 계획 중인 분들이라면 모두 주목해주세요~


1.겨울왕국 캐릭터

2014년에 가장 이슈가 되었던 겨울왕국! 그렇기 때문에 이번 2014할로윈파티에서도 겨울왕국의 인기는 뜨거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심지어 인기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도 9월 21일 진행된 슈퍼주니어 단독콘서트 ‘슈퍼쇼6’ 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엘사’캐릭터로 변신한 적 있다는 것! 겨울왕국의 인기를 가늠할 만 하시지요?


▲이미지 출처: 디즈니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가장 인기 있는 겨울왕국의 캐릭터 엘사와 안나로 변신할 경우, 헤어스타일이 변신의 핵심 포인트라고 합니다. 또한 애니메이션 속에 튀어나온 것 같은 의상도 중요 요소 중 하나라고 하니 변신을 원하신다면~ 엘사의 메쉬 망토와 같은 소품을 꼭 챙기는 것 잊지 마세요! :D


2.왕좌의 게임

 

▲이미지 출처: HBO 공식 홈페이지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은 미국 작가 조지 R.R. 마틴의 판타지소설 시리즈 ‘얼음과 불의 노래’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가상의 대륙인 웨스테로스와 에소스에서 철의 왕좌를 목표로 투쟁하는 여러 가문들 및 종족들 간의 싸움을 다루고 있는데요. 


▲이미지 출처: HBO 공식 홈페이지 

2011년 4월 첫 방영 후, 골든글로브와 에미상 시상식에서 각종 상을 휩쓸었을 정도로 왕좌의 게임이 인기인지라,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여러 명의 캐릭터들에 대한 팬들의 각 캐릭터 사랑도 엄청납니다. 이를 반영하듯 왕좌의 게임 캐릭터들(존 스노우, 제이미 라니스터, 대너리스 등)의 할로윈코스튬도 인기입니다! 

3.영웅캐릭터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등)
누구나 다 아는 영웅캐릭터 들은 할로윈코스튬 의상으로 언제나 인기가 높은데요. 2014할로윈파티에도 어김없이 스파이더맨, 캡틴아메리카와 같은 영웅캐릭터의 할로윈코스튬이 인기가 높을 예정입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특히 여성들에게는 캣우먼의 의상이 제일 인기인데요. 몸매를 드러낼 수 있어 섹시할 뿐만 아니라, 앤 해서웨이와 할리 베리 등 매력적인 할리우드 배우들의 연기했기에 더욱 인기입니다. 이번 할로윈에는 섹시한 캣우먼으로 변신해 2014할로윈파티를 뜨겁게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색다른 2014할로윈파티를 즐기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 2014할로윈파티정보부터 인기 있는 할로윈코스튬까지 알려드렸습니다! 지금부터 2014할로윈파티를 준비하셔서 누구보다 즐겁고 신나는 할로윈데이의 퀸이 되시길 바래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