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드롭이어링 vs 이어커프 여러분이 선호하는 이어링은? 11월 2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이 땅의 수 많은 여성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유용한 뷰티 및 다양한 정보를 전달 드리는 레스틸렌!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이번 한 주간 동안 레스틸렌이 전달 드린 소식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 2014 F/W 시즌에 여러분이 선호하는 이어링 스타일은 무엇인지 레스틸렌에게 알려주세요!

 


나에게 어울리는 귀걸이! 많이들 착용하는 이어링, 여러분은 다양한 이어링 중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시나요? 이어링만 잘 착용해도 평소보다 약 1.5배 예뻐 보인다고 합니다. 특히 이어링으로는 얼굴형의 단점까지 커버할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둥근 얼굴형은 길게 늘어지는 드롭형 이어링을, 그리고 각이 지거나 선이 굵은 얼굴은 큰 후프형 이어링을 선택하면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작은 이어링 하나가 다양한 기능을 하죠? 


그래서 금주 레스틸렌은 여러분이 선호하는 이어링 스타일에 관해 물어봤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 (11/16)까지 여러분이 선호하는 이어링 스타일을 댓글로 달아주시고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해주시는 분 15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를 드립니다. : )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 이벤트 기간: 11월 12일 – 11월 1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15명)


#. 건조한 피부 스트레스가 원인!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페이스 요가!


가습기를 틀어도, 미스트를 뿌려봐도 해결되지 않는 피부 속 건조함! 그렇다고 자꾸만 말라가는 내 소중한 피부를 방치할 수도 없고, 점점 주름은 더 지는 것 같고..... 건조함떄문에 걱정 많으시죠?  어떻게 해야 좋을지 막막하셨나요? 이러한 피부 건조를 해결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에센스나 크림을 수시로 바르기, 수분 미스트를 수시로 뿌려주기 그리고 따뜻한 물을 자주 마시며 수분을 공급하기 등의 방법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같이 생활습관을 지키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페이스 요가를 레스틸렌이 알려드렸습니다!



이 페이스 요가는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자극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도 시간 날 때 틈틈이 페이스 요가를 반복해 보세요. 어느 순간 건조함은 사라지고 촉촉한 내 피부를 발견하실 거에요! :D

#. 철저한 자기관리로 선망의 대상이 된 아만다 할레치

 


아만다 할레치는 패션계가 주목하는 유명인사이자 샤넬하우스의 뮤즈입니다. 그런 그녀가 아래와 같이 멋진 경구를 남겼습니다. 


“향수를 안 뿌리면

왠지 옷을 벗고 있는

느낌이에요.”


아만다 할레치는 샤넬의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의 조력자이자 크리에이티브 컨설던트입니다. 패션 에디터 출신으로 스타일리스트로도 활동하며 키운 남다른 패션 안목으로 많은 디자이너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칼 라거펠트는 아만다 할레치를 두고 “자신의 룩을 창조할 줄 아는 여성, 앞치마를 가지고도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 있는 여성”이라고 칭찬하기도 했답니다. :D


현재 아만다 할레치는 그녀의 딸 탈룰라 할레치가 모델로 활동할 정도로 장성한 딸을 둔 엄마지만, 철저한 자기관리와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현재까지 뭇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멋진 패션 피플인 그녀는 향수를 안뿌리면 옷을 벗고 있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멋진 패션 감각으로 코디했더라도 마지막 패션을 완성하기 위해, 꼭 향수를 뿌린다는 의미죠. 것. 


그러고보면 그녀가 50이 넘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여성들의 잇(it) 우먼이 될 수 있었던 이유! 마지막 향수 한방을 까지 패션의 일부로 신경쓰며 완벽을 추구하는 그녀의 노력 때문이 아닐까요? 레스틸렌 블로그 독자분들도 아만다 할레치처럼 자기계발에 힘써 스스로를 발전하는 분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