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앵클워커 VS 사이하이 부츠 여러분이 선호하는 부츠 스타일은? 11월 4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이 땅의 수 많은 여성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유용한 뷰티 및 다양한 정보를 전달 드리는 레스틸렌!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이번 한 주간 동안 레스틸렌이 전달 드린 소식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 섹시함부터 시크함까지! 당신의 발목을 더욱 빛나게 해줄 부츠는?!

 


매섭게 부는 바람으로부터 발목과 다리를 부드럽게 감싸주어 매년 겨울이면 절대 놓칠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인 부츠! 부츠는 굽의 높이에 따라, 그리고 기장에 따라 다채로운 겨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서, 찬바람이 부는 계절이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템입니다. .

그래서 금주 레스틸렌은 트렌디한 패션을 주도하는 레스틸렌 페이스북 팬들에게 겨울, 시크한 앵클워커, 섹시한 사이하이 부츠 어떤 것을 선호하는지를 물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이번 주 일요일 (11/30)까지 여러분이 선호하는 부츠 스타일을 댓글로 달아주시고 그 이유를 알려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해주시는 분 15분께는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를 드립니다.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 이벤트 기간: 11월 26일 – 11월 3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


#. 퉁퉁 부은 눈두덩이 부기를 빼주는 페이스 요가!


울고 잔 것도 아닌데 다음 날 아침 눈두덩이 퉁퉁 부어있던 경험, 다들 한 번쯤 있으시죠? 붕어처럼 퉁퉁 부은 눈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직접적인 원인은 바로 ‘수분’ 때문입니다. 수분이 몸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할 때 얼굴이 붓는데요. 대표적인 예로 라면과 같이 짠 음식을 먹었을 때를 들 수 있습니다. 몸 속에 염분이 많아지니, 얼굴에 퍼져있는 모세혈관 등 세포에서 수분이 다량 유입되기 때문에 얼굴이 붓는 것이거든요. 또, 수면 자세가 바르지 못할 경우에도 수분이 한쪽으로 쏠려 눈두덩이 부을 수 있습니다. 


항상 컨디션 유지를 잘해 눈이 붓지 않으면 좋겠지만, 컨디션 난조로 그만 눈이 부어버렸다면 레스틸렌 페이스 요가를 3분 동안 따라 해보세요! 

 


이 페이스 요가는 안구를 둘러싼 뼈를 자극해 눈두덩의 붓기를 완화 시키는데요. 단 3분의 시간으로 둔해 보였던 인상이 한결 산뜻하고 경쾌하게 변하실 거에요!


#.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의 대명사 클라라

 


딱 붙는 레깅스를 입고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며 시구를 한 클라라! 그때부터였나요? 우리가 그녀의 매력에 빠진 것이.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인 그녀가 아래와 같이 멋진 경구를 남겼습니다.


“시각적으로 섹시한 여자가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이 섹시한 여자가

되고 싶어요.


‘나’를 사랑하는 마음이 없으면

섹시함이 나올 수 없다고 생각해요.”


처음에는 몸매로만 주목 받았지만 어느새 인가 그녀가 보이는 당당한 모습과 크로스핏을 통해 철저히 몸매 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이며 여성들의 워너비가 된 그녀! 그녀가 사랑 받을 수 있던 자신을 사랑하는 ‘자신감’ 인 것 같습니다. 사실 그녀는 자고 일어나니 뜬 스타가 아니라 8년이라는 길고 고된 무명의 기간을 견뎌낸 중고신인이라는 것! 8년이라는 시간을 견딜 수 있었던 것은 언젠가는 꼭 자신에게도 기회가 찾아올 것! 자신을 믿었기 때문에 지속적인 자기관리를 통해 지금의 ‘클라라’를 만들 수 있었던 것 아닐까요? 


레스틸렌 블로그 독자 여러분도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외적으로도 내적으로도 자신감 있는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여성이 되시길 바랍니다. :D 그 아름다움 가꾸기에 레스틸렌 블로그가 함께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