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겨울철 추위극복을 위한 사무실방한용품 A to Z!


초겨울에 접어든 지금, 레스틸렌 블로그 독자 여러분들은 겨울 준비 잘하고 계시나요? 본격적으로 난방을 하기에는 조금 애매한 시기라 사무실에서 추위에 오들오들 떨고계실 독자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레스틸렌 블로그가 추운 사무실에서 조금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사무실 방한용품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추위 극복을 위해 무엇을 먼저 준비해야 할지 고민이셨다면, 오늘 콘텐츠를 두 눈 뜨고 잘 살펴봐 주세요. :D


겨울에 절대 없어선 안 될 필수 사무실방한용품


독자 여러분에게 더도 말고 덜도 말고 겨울에 이것만큼은 꼭 있어야 하는 사무실방한용품은 무엇인가요? 레스틸렌 블로그가 생각하는 필수 사무실 방한용품 Best3는 담요, 텀블러, 털실내화입니다. :D 각각 제품들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따뜻한 체온을 유지해주는 무릎담요


▲이미지 출처:  유니클로 


단정하고 깔끔한 모습을 유지해야 하는 사무실에서 춥다고 무작정 큰 담요를 뒤집어쓰고 있을 수는 없는 노릇이죠. 이때 무릎 위를 살포시 덮을 수 있는 무릎담요가 제격입니다. 특히 치마를 입는 일이 많은 여성분들에게는 보온은 물론 드러난 다리를 가릴 수도 있어 편리하죠. 여성분들은 항상 배아래 부분을 따뜻하게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한기가 도는 사무실에선 무릎담요는 필수입니다. 특히 담요에 귀여운 무늬가 있다면 기분도 한결 더 좋아지겠죠?


-따뜻한 티 한 잔으로 몸을 녹여주는 텀블러



▲이미지 출처:  커피빈 / 스타벅스 


보온 기능이 있는 텀블러를 사용하면 따뜻한 온도의 차를 오랫동안 업무 중에 마실 수 있답니다. 더불어 요즘 커피숍마다 개성있는 텀블러를 팔고 있어 각기다른 디자인의 텀블러를 수집하는 마니아들도 많다고 합니다. 특히 커피빈의 아령텀블러, 시즌마다 나오는 스타벅스 텀블러는 텀블러 마니아들의 사랑을 한껏 받고 있는데요. 해당 커피숍에서 커피를 구매할 때 텀블러를 이용하면 할인가격도 적용된다고 하네요. 음료는 따뜻하게, 비용은 절약하고 환경도 보호할 수 있는 일석 삼조의 아이템 텀블러! 레스틸렌 블로그 팬분들도 취향에 맞춰 텀블러를 선택해 머그잔 대신 텀블러를 사용하는 것은 어떠신가요? 환경 보호도 되고 따뜻함까지 전해져 일석이조일 것 같습니다. 


-발을 따뜻하게 해주는 털 실내화

   

▲이미지 출처: Ugg 


양말하나 신은것만으로 3도의 보온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발만 따뜻해도 옷 하나 더 입은 듯한 보온효과를 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업무 중 한기가 느껴진다면 털실내화를 이용해보세요. :) 특히 겨울 신발의 경우 부츠나 워커 같은 불편한 신발이 많아 사무실에서 온종일 신고 있기엔 좀 곤욕스러운 경우가 많죠. 이때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털실내화를 이용하면 편안함과 따뜻함을 누리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2014 겨울 놓칠 수 없는 이색 사무실방한용품


2014 겨울을 맞이해 이색 사무실방한용품도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특히 요즘 직장인들 사이에서 USB 방한용품이 인기라고 합니다. USB 방한용품이란 컴퓨터 USB에 방한용품을 연결해 에너지를 얻어 방한효과를 제공하는 제품들을 의미합니다. USB방한용품 외에도 어떤 이색 사무실방한용품들이 있는지 레스틸렌 블로그가 살펴보겠습니다!


-음료를 계속 따뜻하게! 보온컵 워머


▲이미지 출처: 10x10 


보온컵워머란 컵에 담긴 음료를 오랫동안 따뜻하게 해주는 컵 받침 같은 제품입니다. USB에 연결만 하면 자동으로 컵을 따뜻하게 달궈 음료를 식지 않게 해주는 보온컵 워머! 게다가 현재 판매되고 있는 보온컵워머들은 디자인 또한 아기자기해 사무실 책상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안성맞춤이랍니다~


-발을 따뜻하게 해주는 USB 발열 발 난로

   

▲이미지 출처: 10x10 


사무실에서 털실내화를 신지 못한다면 자기 자리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USB 발열 발 난로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떠세요? 자신의 책상 발밑에만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주변인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도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앉아서 업무를 볼 때만 발을 난로 속에 쏙- 집어 넣고만 있으면 되는 USB 발열 발 난로! 올겨울 USB 발열 발 난로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따뜻한 사무실방한용품 주의 사항


편리하고 유용한 사무실방한용품에도 주의해야할 사항은 있습니다! 바로 화재의 위험! 주로 USB또는 전기코트를 사용하는 사무실방한용품의 경우 화재의 위험이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꼭 사용 뒤 전원을 끄고, 코드를 뽑아주셔야 합니다. 더불어 너무 높은 온도로 설정해 놓고 방한용품을 이용하게 되면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항상 적정한 온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주의해주세요! 


또 텀블러 같은 경우 자칫 책상 위로 뜨거운 물이 엎어져 화상을 입을 수도 있으니, 텀블러 주변을 깨끗이 관리해야 위험을 막을 수 ㅁ 있겠죠? :D 이 외에도 담요나 쿠션 등의 제품은 항상 사용 후 가지런히 정리해 서랍에 넣어주세요. 


레스틸렌 블로그와 함께 알아본 겨울철 사무실방한용품! 살펴볼수록 꼭 소장하고 싶은 귀엽고 실용적인 제품들이 참 많은데요. 올겨울 레스틸렌 블로그가 알려드린 방한용품으로 따뜻한 겨울 나시길 바랄게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