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이벤트] 연말, 레스틸렌이 준비한 특별한 자가진단 프로그램과 레스틸렌 팬분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D

예뻐지는데 관심이 많은 이 땅의 모든 여성분들을 위해 레스틸렌이 여러분들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움을 위해 요즘 꼭 알아야 하는 뷰티 및 패션 정보와 피부 관리 방법까지 알려드리는 레스틸렌이 여러분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찾아드리기 위해 연말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레스틸렌 전문병원에서만 경험하실 수 있는 ‘레스틸렌 자가진단 프로그램’과 레스틸렌 팬 분들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인 ‘Restylane Plus Event(레스틸렌 플러스 이벤트)’인데요. 어떤 것인지 궁금하시죠? 그럼 지금부터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 외모도 경쟁력이 되는 시대! 내 장점을 자연스럽게 살리면서 아름다워질 수는 없을까? 


외모도 경쟁력이라고 하는 시대!  많은 분들이 어떻게 하면 더욱 멋있어질까 또는 예뻐질까로 혹은 단점을 커버하고 싶다-고 생각해보신 적이 있을 것 같아요. 특히 연말에는 내년에 한 살을 더 먹는다는 생각에 피부도 좀 쳐진 것 같고 나이든 것 같은 기분에 왠지 모르게 우울해하시는 분도 많을 것 같은데요. 이제 걱정마세요.


이번 연말, 레스틸렌이 여러분의 걱정을 덜고, 다가오는 새해에도 여전히 아름답게 빛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선보였거든요 :D


#. 외모에 대해 체계적인 카운셀링을 도와주는 ‘레스틸렌 자가진단 프로그램’


혹시 ‘아 여기 한 군데만 고치면 또는 손보면 더욱 예뻐질 것 같은데 또는 멋있을 것 같은데...’라거나 ‘난 눈이 크고 코는 낮은 편인데, 예뻐지려면 장점인 눈을 강조하는 게 나을까? 아니면 낮은 코를?”이런 고민들 많이들 하시죠? 하지만 대체 그 한 군데가 어디인지 알쏭달쏭하다는 게 문제!


그래서 레스틸렌이 여러분의 외모를 객관적으로 평가해주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름하여 ‘레스틸렌 자가진단 프로그램’! 레스틸렌 자가진단프로그램은 평소에 생각했던 또는 가지고 있었던 외모 관련 고민에 대해 전문가의 체계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그 동안 생각해왔던 피부결, 피부톤, 얼굴 균형 등 피부와 이목구비에 대한 모든 궁금증은 물론,  주름, 기미 등 노화로 고민이셨던 분들은 레스틸렌 자가진단프로그램을 통해 해결해보세요: D 


레스틸렌 자가진단 프로그램은 레스틸렌 전문 병원을 방문해, 자가진단 프로그램을 문의하시면, 아래와 같이 체계적인 ‘레스틸렌 자가진단 프로그램’ 신청서 작성 뒤, 전문가와 1:1상담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술이나 수술을 위한 것이 아닌 내 얼굴에 대한 체계적인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꼭 방문해보세요! 


여기서 잠깐! 레스틸렌 자가진단 프로그램 신청서는 어떻게 생겼을까?


  


#. 레스틸렌 자가진단 프로그램 외에도 레스틸렌이 제공하는 추가 혜택?


한 가지 더! 지금 레스틸렌 시술 가능한 병원에 방문하시면, 레스틸렌 자가진단 프로그램 외에도 특별한 혜택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바로 레스틸렌이 준비한 ‘Restylane Plus Event’! 


'Restylane Plus Event’는 다가오는 2015년 1월까지만 진행되는 이벤트인데요. 내용이 궁금하신가요?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지금 가까운 레스틸렌 시술 가능 병원에 방문하시어 ‘Restylane Plus Event’의 혜택을 만나보세요!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레스틸렌 자가진단 프로그램과 함께 ‘Restylane Plus Event’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