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새로운 사랑을 만나기 위한 여러분만의 방법은 무엇인가요? 1월 1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이 땅의 수 많은 여성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유용한 뷰티 및 다양한 정보를 전달 드리는 레스틸렌!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이번 한 주간 동안 레스틸렌이 전달 드린 소식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 새해 목표가 ‘찐~한’ 연애라면, 레스틸렌 독자 여러분의 새로운 사랑을 만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연애’를 신년 목표로 삼은 레스틸렌 블로그 독자 여러분 많으시죠? 새해 목표를 위해 한 가지 명심해야 할 점은 가만히 앉아 연애를 기다리기만 하면 마음에 드는 연애 상대를 만나기 어렵다는 점입니다. 좋은 연애의 조건은 우선 나와 잘 맞는 사람을 찾아야 한다는 사실!


그래서 금주 레스틸렌은 새 사랑을 찾기 위한 여러분만의 노하우를 물어봤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 (01/11)까지 여러분은 새로운 사랑을 주로 어디서 만나는지 댓글로 달아주시고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해주시는 15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마롱라떼를 드립니다.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이벤트 기간: 1월 7일 – 1월 1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마롱라떼


#. 소화불량으로 생긴 뾰루지 없애주는 페이스 요가!


화장할 때, 빨갛게 올라온 뾰루지만큼 신경 쓰이는 게 없죠. 뾰루지가 올라오는 순간 파운데이션과 컨실러로 아무리 덮어봐도 완벽한 매끈매끈 도자기 피부 표현은 안녕......


골칫덩어리 뾰루지는 소화불량과 같이 몸에 문제가 생기면 체내에 독소가 쌓여 발생하는데요. 여드름과 달리 뾰루지는 쉽게 곪지 않아 잘못 대처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이런 뾰루지에 대처하려면? 억지로 짜지 말고 하루에 세 번, 소화불량을 완화해주는 레스틸렌 페이스 요가를 3분 동안 따라 해보세요!

  


이 페이스 요가 동작은 위를 자극해 얼굴 속의 혈행은 물론 몸 속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뾰루지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준답니다. 그럼 레스틸렌 블로그가 알려드린 페이스 요가로 도자기 피부미인에 도전해보세요! : D

#. 삶을 온전히 패션에 녹인 칼 라거팰트

 


샤넬의 수석 디자이너로 알려진 칼라거팰트. 검은 선글라스와 검은 수트가 그의 아이덴티티로 자리 잡았을 정도로 독보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그가 아래와 같이 멋진 경구를 남겼습니다.


“패션을 바라보거나 그 일부가 되는 것은

항상 흥분되는 일이죠.

한 방법이기도 하구요.


그럼 점이 제가 패션을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패션은 절대 사라지거나 

소멸하지 않을 겁니다.”


샤넬의 수석디자이너로 유명한 칼 라거팰트는 여든이 다되어가는 나이지만 여전히 슬림한 몸매와 세련된 패션감각을 자랑합니다. 그런데, 사실 라거펠트는 100킬로에 달하는 엄청난 거구였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자신이 사랑하는 패션의 일부가 되기 위해 그는 무려 42kg을 감량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냈답니다.  


자신이 사랑하는 패션 스타일을 그대로 재현해내기 위해 엄청난 고통을 감수하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칼 라거팰트! 패션에 대한 그의 사랑이 대단하게 느껴지지 않나요? 레스틸렌 블로그 독자 여러분들도 칼 라거팰트처럼 내가 사랑하는 일을 위해 열정적으로 자신을 불태워 보는 것은 어떨까요? :D 여러분의 열정을 레스틸렌 블로그가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