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픽업아티스트 구별법부터 좋은 남자 고르는 방법까지! 레스틸렌이 전하는 좋은 연애의 조건 :D


연애는 게임이라는 노래 가사가 있을 정도로 미묘한 감정선에 놓인 남녀 관계!. “과연 이 남자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지금 내가 만나는 이 사람이 정말 좋은 남자일까?”처럼 남자들의 마음은 좀처럼 파악하기 어려운데요. 이번 새해에는 꼭 나만 사랑해주는 좋은 남자를 만나서 연애를 해야겠다! 라고 생각하시는 독자분들을 위해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픽업아티스트 구별법부터 좋은 남자 고르는 방법까지!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D 


픽업아티스트가 뭔지 알고 있니? 나쁜남자 구별법 A to Z



지인에서 연인의 감정으로 발전되지 않는 이상, 연애 초기 여자를 가장 불안하게 만드는 것은 ‘과연 이 남자가 좋은 남자일까?’ 하는 생각입니다. 남자의 입에서 쏟아지는 달콤한 말이 마냥 행복하게 들리지 않는 이유는 혹 허울 좋은 사탕발림이 아닐지 의심이 가기 때문인데요. 


첫만남 나에게 호감을 표시하는 남자가 바람둥이가 아닐지 걱정이라면, 그 남자의 언어 습관을 살펴보세요! 몇 번 되지 않은 만남에 갑자기 ‘사랑한다’고 고백을 하거나, 미래지향적인 말을 계속 언급하며 사랑이나 결혼 등의 말을 쉽게 던지는 사람은 우선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너무 빠른 스킨쉽을 시도하는 남자도 당연 주의할 필요가 있겠죠?


나쁜 남자를 피하고 싶다면 길에서 남자가 나에게 연락처를 물어볼 때, 이 사람이 픽업아티스트가 아닐지에 대해 경계할 필요가 있습니다. 픽업아티스트란 남녀사이의 만남에서 감정적 교류 보다는 육체적인 관계에 초점을 두고 여성에게 접근하는 사람들을 말하는데요. ‘아티스트’라는 칭호가 연애 카운셀러 같은 느낌을 전달하지만, 엄연히 그 본질을 따져보면 ‘사랑’이 아닌 육체관계에 목적을 두고 여성에게 접근하는 질 나쁜 남자를 의미합니다.


픽업아티스트 구별 방법 TIP


-픽업아티스트 구별법 1. – 핸드폰 번호보다는 SNS 아이디를 물어본다.

여성의 심리를 잘 파악하는 픽업아티스트들은 첫 만남에서 전화번호를 주기 부담스러워 하는 여자들이 많기 때문에 픽업아티스트들은 주로 SNS 아이디를 얻어 간다고 합니다. 연락처를 물으면서 “원래는 이렇게 연락처를 물어보거나 하지 않는데..”와 같이 단서를 달며 결코 현재 연락처를 물어보는 행동이 쉽지 않음을 어필하는 남자라면 더욱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픽업아티스트 구별법 2. – 자꾸 친한 사이임을 어필한다.

몇 번 만남을 가지지 않았는데, “어 우리 이런 부분이 잘 통하네요?”, “우리 만난지 얼마 안됐는데 너무 친해졌어요~” 등의 표현을 서슴없이 한다면 픽업아티스트가 아닐지 고려해보세요. 관계를 쌓아가며 서로를 알아가는 것이 아니라 섣불리 관계의 정의를 내리려는 남자는 짧은 시간 내에 다른 목적을 이루기 위함일 수도 있답니다.


-픽업아티스트 구별법 3 – 약속시간을 애매하게 잡은 후 술자리를 유도한다.

과하게 술자리를 유도하는 남자라면, 과연 그 의도가 무엇일지 의심해 볼 필요가 있는데요. 또한 술자리로 옮긴 후 “네가 너무 매력적이여서~” “네가 너무 예뻐서~”와 같이 공수표를 날리며 술을 권하는 남자는 픽업아티스트가 아니여도 믿음이 가는 사람은 아니죠.


내가 원하는 좋은 남자를 만나기 위한 방법



나쁜 남자만 만나 제대로 된 연애도 못해보고 사랑에 상처만 받은 나. 어떻게 하면 내가 원하는 좋은 남자를 만날 수 있을 까요? 자칭 타칭 연애 코치라 불리는 이들은 좋은 남자를 만나기 위해서는 꾸준히 상대방을 관찰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합니다.


예를 들어서 나에게 자상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바로 그 남자가 자신의 주변 지인들에게 어떻게 행동하는지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특히 ‘동성친구’들 사이에서 남자가 어떤 모습을 보이는지 잘 관찰할 필요가 있는데요. 이성이 아닌 동성 친구들까지 자상하게 잘 챙기고 우정과 의리를 지킬 줄 안다면 당연, 자기 여자친구에게는 세상에 둘도 없이 다정한 남자친구가 되어주겠죠? :D


더불어 나와 잘 맞는 남자가 만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자신의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모임을 찾도록 하세요. 개그우먼 안선영은 “똑똑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면, 클럽이나 술집이 아닌 스터디 모임과 같이 똑똑한 사람들이 모이는 곳으로 가 자신의 남자를 찾을 것”을 조언해 한동안 화제가 되었는데요. 안선영의 말처럼 나와 잘맞는 사람을 찾고 싶다면 나의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는 곳에서 이성을 찾는 것이 현명한 연애 초이스가 아닐까요?


좋은 남자의 조건 만큼이나 중요한 좋은 연애의 조건


좋은 남자를 만났다고 해서 과연 꿈 같은 달콤한 연애가 매일 펼쳐질까요? 행복한 연애를 하기 위해선 좋은 연애를 맞이 하기 위한 ‘나의 자세’ 또한 필요합니다. 좋은 사람과 함께 하기 위해 좋은 여자가 되는 방법! 연애를 잘하기 위해 버려야 할 나쁜 5가지 연애습관을 알아 보아요!


좋은 연애를 위해 버려야할 나쁜 연애 습관은 무엇?


1.지레 짐작하기&상대방 마음 분석하기


나도 모르게 생기는 의심과 걱정! 하지만 혼자 쌓아두기만 하면 절대 그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궁금하거나 의심되는 것이 있다면 그때그때 꼭 상대에게 물어봐주세요.


2.올인하지 않기


여성들이 자주 듣는 연애 조언 중 하나가, 남자친구에게 자신의 모든 생활을 맞추지 말라는 것이죠. 자신의 생활의 발란스와 연애의 발란스를 맞추도록 해요!


3.비교하지 않기


내가 싫은 것은 당연이 내 남자친구도 싫겠죠? 비교하는 것이 옳지 않은 일임을 모두가 알지만 연애를 하다보면 자주 이 기본적인 사실을 잊을 때가 많죠.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연애의 기본이 되어야 한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지금까지 레스틸렌 블로그는 나쁜남자 구별법부터 좋은 남자 만나는 방법까지~ 올바른 연애의 조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물론 오늘 전해드린 이야기가 모든 연애 상황에 100% 들어 맞는 이야기는 아닐 수 있어요! 하지만 레스틸렌 블로그가 전해드린 연애 정보로 2015년 여러분의 연애 전선이 더욱 그린라이트가 되길 바랍니다. 더불어 레스틸렌 팬 분들의 아름다운 연애를 레스틸렌 블로그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