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아름다운 라인 만들기] 완벽한 S라인 Body의 비결, 가슴 커지는 방법부터 봉긋한 가슴 만들기까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김혜수, 이효리, 신민아의 공통점은? 바로 아름다운 가슴입니다. 작은 가슴에 고민이 많은 한국 여성들에게 풍만하고 탄력있는 가슴은 여자로서 최대 로망인데요.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는 여러분의 완벽한 S라인의 마지막 퍼즐을 맞춰 줄 가슴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가슴 커지는 방법부터 봉긋하고 탄력있는 가슴 만들기 노하우까지! 지금부터 여자들만의 은밀한 이야기 속으로 빠져보아요! ;D


아름다운 가슴의 조건은?

 


바비인형 같은 몸매가 되기 위해 필요한 전신 황금비율이 있듯, 눈길을 끄는 아름다운 가슴 또한 황금 공식이 있는데요. 이상적인 가슴을 말할 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5:5 대칭’ 입니다.


즉, 정면에서 가슴을 봤을 때 양쪽 가슴의 위치가 똑같고 크기도 같아 대칭을 이룰 때 가슴이 가장 아름답게 보이는데요. 당연한 이론 같으면서도 일반인의 가슴이 대칭이 이루기 힘든 이유는 바로 왼쪽가슴의 심장박동 때문입니다. 심장운동으로 인해 대부분의 여성이 오른쪽 가슴보다 왼쪽 가슴이 더 발달해 비대칭을 이루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여기서 잠깐! 무조건 큰 가슴이 아름다운 가슴이다? 그렇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자신의 체형에 맞는 볼륨감을 가졌을 때 딱 보기 좋은 S라인이 탄생된답니다. 보통 이상적인 가슴 둘레는 허리 사이즈에서 20~25cm를 더한 사이즈거나 또는 힙 둘레보다 5~10cm 작은 정도가 이상적인 볼륨 사이즈랍니다. 이제 더 이상 친구의 큰 브레이어 사이즈를 무조건 부러워 하지 마세요~!


봉긋한 가슴을 위한 가슴 안티에이징 케어법은?

 


가슴은 놀랍게도 여자의 몸 중 가장 먼저 늙기 시작하는 부위라고 해요. 그래서 가슴 노화는 일반적으로 20대 중반부터 시작되는데요. 가슴은 지방과 유선 그리고 콜라겐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시간이 흐를수록 콜라겐 세포의 양은 줄어들고 지방 세포는 늘어나면서 피부 탄력이 떨어져 가슴이 쳐지게 된답니다. 


하지만 가슴부위의 노화는 가로 주름이 생기는 얼굴이나 목 부분과 달리 근육 노화가 세로로 잡히기 때문에 얼마든지 마사지 만으로 가슴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는 사실! :D 가슴 마사지의 포인트는 가슴을 직접 주무르는 것이 아니라 가슴 주변 부위를 이완시키고 강화시켜 가슴을 탄력있게 만드는 것 인데요. 목, 등, 쇄골, 어깨뼈 등 가슴을 지탱하고 있는 근육 부분을 자극해 체액을 순환시켜 가슴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주세요!


안티에이징 가슴을 위한 가슴 커지는 방법! ‘분수마사지’


밥그릇을 엎어놓은 듯 봉긋한 가슴과 풍만함을 원한다면, 가슴 커지는 방법으로 한 뷰티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일본인 토세쿄코의 ‘분수마사지’에 도전해보세요.


일명 ‘분수마사지’라 불리는 토세쿄코의 마사지는 단 10분의 투자만으로 4cm 이상 가슴이 커지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선보이는데요. 마사지로 인해 일시적으로 가슴이 커진다는 이야기도 있으나, 이를 꾸준히 진행하다보면 탄력있고 풍만한 가슴만들기에 보탬이 된다고 합니다. :D 


분수 마사지로 가슴 커지는 방법

1.가슴 주위의 살을 끌어 모아준다는 생각으로 겨드랑이 쪽부터 살을 가슴으로 끌어모아 볼륨 업을 해줍니다. 

2.견갑골(날개뼈) 쪽 살 또한 가슴 위쪽을 채워준다는 느낌으로 살을 쓸어 모아주세요. 보통 속옷을 입었을 때 삐져나오는 살들을 가슴쪽으로 당겨준다는 생각으로 쓸어주세요.

3.겨드랑이 쪽 뭉친 살을 풀어주는 느낌으로 조물거리며 마사지 해주세요. 림프관을 자극해 노폐물을 배출하고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준답니다. :D

4.마지막으로 팔꿈치부터 겨드랑이 바로 윗부분의 가슴 살을 전부 끌어모아 주세요. 아래에서 위로 가슴을 쓸어올리는 방식으로 가슴을 바스트업해주세요!


 

분수마사지 하는 방법 영상 보러가기

▲이미지 출처: 유투브 공식 홈페이지 


가슴 마사지를 할 때 가장 효과를 볼 수 있는 시간은 샤워나 목욕 후 몸의 신진대사가 활발해 졌을 때인데요.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면 가슴 속 세포들이 활성화되기 때문에 마사지 효과가 배가 되기 때문이죠. 가슴이 딱딱하게 굳는 생리 기간을 제외하고 매일 밤 탄력있고 아름다운 가슴을 위해 샤워 후 가슴 커지는 방법, 분수마사지를 실천해보세요! :D


음식으로 가슴 커지는 방법

 


가슴 커지는 방법으로 마사지와 함께 에스트로겐 작용을 활발하게 만드는 음식을 함께 섭취하면 훨씬 더 쉽게 풍만한 가슴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슴의 크기와 탄력은 유선 조직의 발달 정도에 영향을 받는데, 유선은 에스트로겐 호르몬 작용에 의해 활성화 되기 때문이죠. :) 그렇다면, 이 에스트로겐의 분비를 자극하는 음식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에스트로겐 분비 자극 음식 TOP3로는 콩과 석류 그리고 생선을 꼽을 수 있는데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라 불리는 이소플라본이 함유된 콩부터, 천연 에스트로겐 성분은 물론 비타민 C까지 풍부한 석류, 그리고 가슴 근육 발달에 영향을 주는 아르기닌과 라이신이 포함된 생선이 가슴 발달에 좋은 대표 음식으로 손꼽힌답니다. 


더불어 20대 중반 이후 가슴의 노화가 급격히 진행 되는 이유 중 하나가 과도한 다이어트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무조건 굶으면서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보다는 가슴 발달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음식과 함께 운동으로 S라인 몸매를 만들어보세요!


가슴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꾸준한 노력만 있으면 얼마든지 풍만하고 아름다워 질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아 말합니다. 혹시 동양인이기 때문에 또는 유전적인 이유를 핑계로 작은 가슴이 고민인 레스틸렌 팬 여러분이 있다면, 오늘 레스틸렌이 알려드린 가슴 커지는 방법들로 콤플렉스를 극복해보시길 바랍니다. 결국 완벽한 몸매를 위한 해답은 단점을 극복하고자 하는 ‘노력’이 아닐까요? 레스틸렌 팬 여러분들,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위해 오늘도 파이팅 입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