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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쉽게 따라하는 팔자 주름 예방법



나이가 들수록 고민되는 주름. 그중에서도
팔자주름은 얼굴에서 유독 눈에 많이 띄고 볼 살이 밑으로 쳐져보여 고집스럽게 보이고 나이들어 보여 깊어지면 깊어질수록 고민됩니다. 
이런 팔자주름은 시술을 통한 도움과 함께 평소 생활습관으로 깊어지는 진행을 더디게하고 예방할 수 있는데요, 레스틸렌에서 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똑바른 자세로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피부도 혈액순환 개선을 통해 더욱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손을 턱으로 괴거나 엎드려 자고 허리를 구부리고 있으면 얼굴피부를 눌리게 해 혈액순환을 방해해 주름을 앞당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음식을 한쪽으로만 씹거나 불균형한 식단을 이용한 다이어트도 혈액순환을 막는 적이됩니다. 혈액순환 개선을 통해 몸 건강은 물론 노화를 낮출 수 있는데요, 하루 한번 얼굴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나 지압도 주름 예방에 도움되니 시도해보세요.

2. 수분 수분 수분 
수분이 피부에 얼마나 중요한지는 너무나도 잘 알고 계시죠? 수분이 충분하면 피부에 탄력이 생겨 주름이 잘 생기지 않습니다. 세안 후, 스킨과 로션을 충분히 바르고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져. 수분공급 스프레이, 보습세럼, 수분 마스크등의 보습제품을 꼭 사용해서 촉촉하고 매끈하게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주세요. 특히 피부가 건조해서 민감하신 분들은 알콜 프리 클렌징을 사용하세요!

3. 마사지로 일상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름은 한번 생기면 없애기 힘들기 때문에 생기기전에 미리 예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클렌징 마사지나 스팀타올 마사지 등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세요. 또한 앞서 말했듯이 지압이나 경락도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데요, 코 옆 움푹 들어간 부분을 지긋이 눌러 주면서 경락을 하면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되 팔자주름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4. 충분한 수면과 영양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몸건강과 마찬가지로 피부에도 충분한 영양소가 필요합니다. 원푸드 다이어트와 같은 무리한 다이어트는 되도록 피하시고 피부에 좋은 비타민과 단백질을 꼭 충분히 섭취해 주세요. 또한 수면이 부족하면 피부가 푸석해지고 윤기를 잃기 쉬우니 충분한 수면을 유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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