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황금 비율로 변신하자! 성형 없이 얼굴 작아지는 법을 공개합니다

연예인 못지않은 바디라인도 중요하지만 여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작은 얼굴! 매끈한 몸매만큼 중요한 것은 바로 비율인데요~ 우리가 닮고 싶어하는 여자 연예인들도 작은 얼굴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보다 더 작은 얼굴을 꿈꾸는 분들을 위해 지금부터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성형 없이 얼굴 작아지는 법을 공개하겠습니다~!


#. 피부 탄력 UP! 작은 얼굴이 되는 ‘팩’



20대 중후반을 전후로 피부 노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데요. 이로 인해 근육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주름이 깊어지고 피부가 늘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너무 많은 종류의 화장품을 바르면 제대로 흡수되지 않고 성분이 겹치거나 섞여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하루 일과를 끝내고 잠자리에 들기 전, 간단한 스킨케어를 한 다음에 마스크팩이나 올인원 타입의 슬리핑팩 등을 사용해 무겁지 않게 마무리해서 피부의 탄력을 잡아보세요. 다음날 아침 피부가 탱탱해지면서 탄력은 UP, 작은 얼굴로 변해있는 내 모습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 얼굴 근육 운동으로 작은 얼굴이 되자



바쁜 일상에 쫒기다 보면 경직된 표정으로 하루를 보내지 않으신가요? 통통한 볼살을 날려버리고 싶다면 뭉친 얼굴 근육을 이완시켜 주세요! 거울을 보고 표정연기를 하며 뭉친 근육을 움직이는 것이 작은 얼굴로 가는 길~


또 얼굴 크기만큼 균형 잡힌 얼굴이 중요한데요. 자연스럽고 안정된 얼굴로 교정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주목! 레스틸렌은 안전한 비동물성 히알루론산 필러로써 피부에 자극이 없고, 분해가 가능한 인체 성분에 가까운 안전한 필러 인데요. 레스틸렌 제품(관련글 보기) 중 가장 가장 큰 입자로 이루어진 레스틸렌 서브큐는 무턱이나 함몰된 부위에 효과적입니다! 레스틸렌 제품으로 성형 없이 내추럴하게 균형 잡힌 얼굴로 변신해보세요~: )


#. 더 이상 큰 얼굴은 NO! 얼굴이 작아지는 식습관을 만들자



평소 식습관이 얼굴에 영향을 많이 주는데요. 자극적이거나 식감이 거친 음식은 얼굴형을 변형시키는 주범이라는 것! 딱딱하거나 질긴 음식을 씹을 때는 턱이 많이 사용되는데 턱의 움직임이 잦아지면 근육이 발달하면서 사각턱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맵거나 짠 음식, 달고 기름진 음식은 얼굴을 붓게 만들기 때문에 이를 멀리하기만 해도 부기가 빠져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나타난다는 것~ 식탁에 앉아서도 작은 얼굴을 위해 음식을 똑똑하게 선택해주세요! :D




황금비율을 위해 얼굴 작아지는 법을 잘 숙지하셨나요? 마스크팩에서부터 식습관까지 작은 것부터 하나씩 개선해보세요~ 얼굴 작아지는 습관을 들인다면 자신도 모르는 새 작은 얼굴로 변신해 있을 거란 사실! 앞으로도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정보들을 쭉~소개해드리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