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먹으면 피부가 환해지는 미백 음식으로 피부 하얘지는 법을 공개합니다~

이제 싱그러운 꽃 향기를 맡으러 따스한 햇살 아래 봄 나들이를 다니실 텐데요. 봄꽃을 보러 다니는 것도 좋지만 한편으로는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는 피부가 걱정되지 않으신가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피부를 위해 이번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먹으면 피부가 환해지는 미백음식으로 피부 하얘지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 채소 색에 따라 다른 피부 미백 효과



채소의 색에 따라 각각 다른 방법을 피부 미백에 효과가 있다는 사실은 알고 계셨나요? 먼저, 노란 채소인 호박, 파프리카에는 베타카로틴과 루테인 성분이 있는데요. 이는 피부 면역력을 높이고 모세혈관의 벽을 강화해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노화, 색소 침착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 초록 채소인 시금치, 오이에는 피부의 세포 재생과 디톡스 효과가 있는 엽록소가 풍부하다는 사실! 빨간 채소인 토마토와 고추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라이코펜과 노화 방지 효과가 있는 토코페롤이 있어 피부 단백질과 DNA손상을 막아줍니다. 마지막으로 보라색 채소인 블루베리와 가지는 폴리페놀의 일종인 안토시아닌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와 항염 효과, 혈액순환 개선 효과가 있습니다.


형형색색 채소의 색에 따라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주는 근본적인 효과가 각각 다른데요. 이제부터 식탁에 다채로운 색을 지닌 채소를 올려 보기에도 좋고 피부 미백에도 좋은 식사를 시작해보세요~:D


#. 하얀 피부에 좋은 봄 제철과일



과일은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미용에 좋은 천연 비타민이라는 사실은 누구나 아는 사실! 하지만 요즘처럼 건조하고 자외선 량이 늘어나는 시기에는 평소보다 과일 섭취가 더욱 필요한데요. 봄에 쉽게 구할 수 있는 제철과일인 사과, 오렌지, 딸기가 봄철 맑은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봄 제철과일로 빼놓을 수 없는 딸기에는 비타민C가 귤의 1.5배, 사과의 10배가량 많아 혈색개선과 피부 미백에 효과적인데요. 또 섬유질도 풍부해 몸 속 독소를 빼내는데 좋다는 것! 피부 미백을 위해 봄 제철과일을 꼭 드셔보세요~ 또 피부 미백에 좋은 과일과 더불어 피부 톤을 촉촉하게 해주는 레스틸렌 제품과 함께라면 짧은 시간 내에 피부가 환해질 수 있는데요. 레스틸렌 제품 중 어떤 제품이 피부 미백에 효과적일까요?


#. 피부를 칙칙하게 하는 생활습관은 이제 그만!

 


우리나라는 밥과 김치를 주식으로 하는 식습관으로 대부분의 채소 섭취량이 김치에 치우쳐 있는데요. 배추와 무에 많이 함유된 식물영양소인 알리신이나 케르세틴은 과도하게 섭취하는 반면, 색소 침착을 완화하는 노란색과 빨간색 채소의 섭취가 부족한데요. 평소 노란색 (파프리카, 호박)과 빨간색 채소 (토마토, 고추)를 섭취하려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피부 톤을 칙칙하게 하는 습관은 술과 담배인데요. 술은 피부 속의 수분을 빼앗아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담배는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혈관을 축소시켜 피부 톤을 검고 칙칙하게 만듭니다!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평소 피부 미백에 안 좋은 생활 습관은 멀리해야겠죠?




먹으면 먹을수록 피부가 하얘지는 음식들, 잘 숙지하셨나요? 피부 관리는 평소 우리 식습관에서 시작하는데요. 여자라면 누구나 알고 싶은 피부 하얘지는 법!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알려드린 몸에 좋고 피부에도 좋은 채소와 봄철 과일로 올 봄 자외선 걱정은 이제 그만, 하얀 피부로 거듭나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