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간절기아우터 니트코트, 트렌치코트부터 스카프까지! 직장인 여성을 위한 환절기 아이템은?

이맘때쯤 직장인 여성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것 중 하나! 바로 “내일 뭐 입지?”하는 코디 & 스타일링 고민일텐데요~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요즘 같은 간절기에 특히 유용한 아우터부터 백팩, 스카프 등을 활용한 센스만점 코디팁까지 몽~땅 전수해 드립니다 : )

간절기 아우터, 롱 니트코트 & 트렌치 코트에 도전해보세요~

두껍고 무거운데다 칙칙하기까지 한 겨울코트, 하루라도 빨리 벗어 던지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으시죠? 하지만 아직 꽃샘추위 기운이 남아 있어 섣불리 옷 두께를 얇게 했다간 큰일납니다. 이럴 때 가장 유용한 것 중 하나가 바로 니트코트인데요. 최근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떠오른 니트코트는 모, 알파카 등의 소재로 제작된 겨울용 코트보다 한결 가볍게 걸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http://www.thesartorialist.com

특히 올 봄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컬러의 아이템이 선보여지고 있는데요~ 베이지, 브라운, 그레이 등 무난한 컬러와 적당한 두께감의 니트코트를 선택하면 오피스룩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 : )

이미지출처 http://www.thesartorialist.com

또 하나 간절기에 유용한 아우터가 바로 트렌치 코트입니다. 트렌치 코트 역시 여성들의 오피스룩 아이템으로 즐겨 찾는 의상인데요. 특히 2013년 봄에는 많은 여성복 브랜드에서 트렌드를 반영한 디테일이 가미된 스타일과 가볍고 화사한 파스텔 컬러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니트코트와 트렌치코트과 함께 간절기에도 스타일리시한 오피스걸에 도전!

플라워 패턴의 스카프와 백팩으로 봄 분위기 UP!

아직 봄 옷을 입기엔 쌀쌀한 요즘, 그렇지만 겨울 옷을 다시 찾기 싫다면 스카프를 반드시 챙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카프 등을 활용하기만 해도 체온이 5도 정도 상승하기 때문에 얇은 이너웨어를 하나 이상 챙겨 입는 효과가 있다는 사실!

이미지 및 상품 출처 http://www.lotte.com

봄에 가장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패턴이 바로 플라워 패턴입니다. 모양과 컬러에 따라 클래식한 무드에서 빈티지한 무드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어떠한 아이템에 매치해도 실패 확률이 적기 때문인데요. 최근에는 강렬한 컬러와 빅 프린트의 플라워 패턴이 트렌드로 떠올라 한결 화려한 매력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http://www.cathkidstonkorea.co.kr/#main

플라워 패턴의 눈부신 활약이 돋보이는 아이템이 또 있습니다. 바로 ‘백팩’인데요. 특히 플라워 백팩은 직장인 출근용 아이템으로는 적절치 않을 수도 있지만 주말 나들이용으로는 그만입니다. 특히 나들이용으로 적합한 가벼운 100%코튼 소재의 백팩은 물세탁과 손질이 편해 더욱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인데요! 플라워 패턴의 스카프, 백팩과 함께라면 발걸음도 더욱 가벼워지겠죠? : )


지금까지 간절기에 더욱 유용한 직장인 환절기 패션 아이템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패션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가볍게 스타일링해보세요! 언제오나 기다렸던 봄이 훨씬 가깝게 느껴질테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