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코랄 립스틱 vs 핫핑크 립스틱 본격 대결! 봄 립스틱계의 승자는 누구?

봄이 오면 뷰티 피플들이 가장 고민하는 것들 중 하나! 바로 봄을 위한 에브리데이 립스틱으로 코랄 립스틱 혹은 핑크 립스틱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인데요~ 올 봄 립스틱 컬러 트렌드부터 코랄, 핫핑크 계열 립스틱에 대한 팁까지, 레스틸렌 블로그가 꼼꼼히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올 봄 립스틱 컬러 트렌드는?

 

브랜드별, 제품별로 천차만별의 다양한 컬러를 자랑하는 립스틱에도 트렌드가 있는데요. 올 봄에는 밝는 느낌의 컬러가 많은 사랑을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같은 핑크라고 해도 차분하고 여린 느낌보다는 핫핑크 컬러가, 오렌지/코랄 계열 역시 밝은 코랄 컬러나 레드 오렌지와 같은 강렬하고 환한 느낌의 컬러가 눈에 띄는데요~ 올 봄에는 거리가 그 어느 때보다도 화사함으로 물들 것 같네요 : )


오렌지처럼 상큼한 매력의 코랄 계열 립스틱

대부분의 아시아 여성들은 피부가 노란 빛을 띄는데요. 노란 기가 도는 웜톤 피부에는 코랄 계열 립스틱이 제격입니다. 특히 펄이 많이 들어가거나 형광 빛이 도는 핑크는 입술만 떠 보이게 하므로 피해야 할 색상이라고 하네요 ^^

이미지 출처: 슈에무라 공식 홈페이지

 


올 봄에는 앞서 설명한 것처럼 차분한 느낌 보다는 밝고 쨍한 느낌의 코랄 컬러 립스틱이 대세라고 하는데요~ 코랄 계열 립스틱과 함께 오렌지걸 같은 매력을 뽐내보시길!


핫핑크 립스틱으로 발랄한 느낌 연출하기!

핑크 립스틱은 여자라면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을 정도로 대중적인 아이템인데요. 올 봄엔 핫핑크가 유행 컬러로 점쳐진 만큼 한층 발랄한 느낌으로 변신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 )

이미지 출처: 맥(M.A.C)

 

특히 핫핑크 립스틱은 요즘 ‘윤은혜 립스틱’으로 불리면서 더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아이 메이크업에는 살짝 힘을 빼고 립컬러만 강조해 밸런스를 맞추는 편이 좋습니다. 올 봄 핫핑크 립스틱 함께 더욱 눈부시게 화사해질 준비 되셨나요? ^^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바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봄 립스틱 컬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입술 끝에서부터 찾아오는 봄 기운을 함께 느껴 보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