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레스틸렌 프렌즈! 뷰티 파워 블로거님과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레스틸렌 가족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아름다움에 관심이 많은 여러분들은 혹시 각종 뷰티 팁과 노하우를 어디에서 얻으시나요?

뷰티에 대한 높은 여성들의 높은 관심때문에 우리는 잡지나 신문, 광고 등을 통해서 뷰티에 관한 각종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데요, 하지만 대부분은 광고성 글이기 때문에 나에게 딱 맞고 필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여러 검색이 필요하지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요즘엔 그래서 뷰티 파워 블로거의 체험이 중요한 정보중에 하나로 떠올랐습니다. 블로거가 직접 화장품이나 옷을 사용한 후 성분과 기능, 디자인, 사용감등을 이미지와 함께 자세히 설명해 줌으로써 처음부터 제품을 구매해 보지 않아도 충분히 제품에 대한 정보를 생생하고 더 정확히 알 수 있는 것이죠. 

레스틸렌에서는 이렇게 어느덧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된 뷰티 파워 블로거님들의 소중한 정보를 레스틸렌 가족분들과 함께 하기 위해서 레스틸렌 프렌즈를 진행하기로 했는데요, ^^ 레스틸렌의 공식 서포터즈로 함께 하기로 한 뷰티 블로거님들의 블로그도 소개시켜 드리고, 블로거님께서 소개하는 글과 이벤트도 함께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이번달에는 전문 뷰티 에디터 못지 않은 꼼꼼하고 자세한 제품평과 활용도 높은 각종 셀프 메이크업 팁, 스타일링 팁등을 다양하게 알려주시는 뷰티 파워 블로거 하얀냐옹이 님제이와이 뷰티티아이피 이 레스틸렌의 공식 서포터즈로서 글을 남겨주셨는데요.


하얀냐옹이 님과 제이와이 뷰티티아이피 님의 블로그 메인페이지^^ 


두분께서는  
지난 4월 처음 공개된 엄지원씨의 레스틸렌 광고를 공유하는 공유 이벤트를 진행해 주시고 계시답니다.

아름다움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친구이자 조언자인 뷰티 파워 블로거 제이와이 뷰티티아이피 님과 하얀냐옹이 님의 글도 보시고, 공유 이벤트에도 참여하셔서 백화점 상품권의 행운도 가지세요!^^ 

제이와이 뷰티티아이피 님 블로그 
http://sunkjydbgn.blog.me/

하얀냐옹이 님 블로그
http://blog.naver.com/wkd03188/




* 블로거님들의 구체적인 체험담 등의 개인적 견해는 갈더마코리아 주식회사와 무관하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