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무더위에는 쿨링 제품이 대세! 쿨링 뷰티 & 패션 아이템은?

드디어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장마가 지나가면 무더위가 찾아오게 되는데요. 오늘은 더운 날씨를 이겨낼 수 있는 쿨링 아이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고 싶은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 왜 쿨링 제품이 필요할까요?

 

 


 
여름날 피부의 온도가 뜨거워지는 것을 막기란 굉장히 어려운데요~ 피부 온도가 높아진 상태로 오랫동안 유지되면 피부가 건조해진다는 알고 계셨나요? 피부 온도가 37도 이상으로 장시간 유지되면 피부의 열노화 현상이 촉진된다고 합니다.. 또한 피부가 뜨거워질수록 콜라겐 합성이 억제되어 피부 속 콜라겐 양이 감소하고, 피부세포도 손상되는데요. ㅠ.ㅠ 여름철 피부온도를 낮추는 게 노화를 방지하는 방법이라는 사실, 이제는 이해되셨죠? :) 그럼 피부온도를 낮춰 줄 쿨링 제품들을 알아볼까요?

 

 

# 얼굴의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제품!

 

이미지 출처- 헤라 공식홈페이지, 네이처리퍼블릭 공식홈페이지

 


요즘 시중에는 스프레이 제품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제품이 많이 출시되어 있는데요. 쿨링 스프레이가 피부에 닿는 순간 물방울로 변하면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제품이 인기라고 합니다. 이 때 물방울을 톡톡 두드리며 흡수해주면 쿨링 효과가 배가 되고 지속력도 높아진다고 하는데요~. 선케어 기능도 함께 있는 제품은 가방에 가지고 다니면서 얼굴과 몸에 틈틈이 뿌려주시면 좋을 듯 하죠?!^^

 


# 붓기까지 완화해주는 바디 쿨링제품!

 

이미지 출처- 로레알 공식홈페이지

 


또, 온도를 낮추면서 붓기까지 잡아주는 바디 쿨링제품도 많습니다. 바디용 쿨링 제품은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시원한 청량감과 함께 붓기를 완화해주는 크림이나 젤 형태의 제품을 사용해보세요. :) 사용하기 전, 가정용 일반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사용해주시면 더 즉각적인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패션도 쿨링 제품이 대세!

이미지 출처- 유니클로 공식홈페이지

 


땀이 나서 더 끈적이는 여름. 그런데 땀이 날수록 시원해지는 옷이 있습니다. 바로 쿨링소재를 이용한 옷들인데요. 쿨링소재인 에어로쿨 폴리에스테르, 에어리즘 등이 땀이나 물에 닿으면 신속하게 온도를 낮춰준다고 합니다. 티셔츠 외에도 팬츠, 스카프, 속옷까지, 쿨링 기능의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는 사실!뷰티뿐만 아니라 패션까지 시원~한 쿨링 아이템과 함께해보세요~^^

 


 

 

올해는 9월까지 무더위가 계속 된다고 하는데요~  몸의 온도가 너무 높아진다면 건강을 해칠 염려도 있고 피부에도 좋지 않으니, 오늘 알려드린 쿨링 제품으로 모두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