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쿨의 One Summer Drive와 함께 여름 밤을! - 7월 2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7월 2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코너가 돌아왔습니다.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이야기들을 골라서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은 어떤 재미난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1. 갑자기 내린 비, 친구인 줄 알고 뛰어들어간 우산 속…모르는 남자?

 

이번 주에도 변함없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레스틸렌 채우다 이벤트”! 요즘 같은 장마철, 갑자기 비가 오는데 앞에 익숙한 뒤태가? 친구인줄 알고 우산 속으로 뛰어들었는데 얼굴을 보니 모르는 남자입니다. 꽤 훈훈한 그 남자! 이 때 뭐라고 말 할지 여러분의 재치 있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되는데요. XD 기발한 아이디어가 생각나신 분들은 바로 레스틸렌 페이스북으로 고고!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2.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데콜테 마사지법]

 

노출의 계절을 대비해서 다리만 관리하시는 건 아니시죠?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데콜테 마사지법을 따라해보세요! 목부터 어깨라인까지 아름답게 가꿔줄 수 있습니다. 올 여름은 쇄골 미녀가 되어서 자신있게 아름다운 어깨를 노출 하시길 바랍니다~! :)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 가기>> 클릭!

 

 

3. 여름 노래하면 역시 쿨! One Summer Drive와 함께 여름 밤을!

 

 

 

여름 노래하면 역시 쿨! 이죠. 신나는 여름노래도 많지만 오늘은 차분한 여름노래를 소개합니다. 여름 밤, 시원하게 드라이브하면서 쿨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


쿨의 One Summer Drive♪ 들으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