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바캉스 패션, 비치웨어 완전정복! 챙 모자부터 뱅글 팔찌까지

여름 휴가 계획 세우고 계신가요? 알찬 휴가 계획에는 센스있는 패션도 중요한데요. 비키니뿐만 아니라 비치웨어 또한 중요합니다. 오늘은 휴가지에서 나를 돋보이게 해줄 바캉스 패션, 비치웨어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

 

# 맥시 드레스로 여신이 되어보자! 

이미지 출처 - 에잇세컨즈 홈페이지

 

 

더운 여름날, 도심에서도 시원하고 편한 롱 드레스를 입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휴가지에서도 비치웨어로 롱 드레스인 ‘맥시 드레스’를 추천합니다. 맥시 드레스 하나만으로도 감각적으로 보이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데요. 화려한 프린팅이나 도트 무늬,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종류의 맥시 드레스가 있습니다. 이국적인 느낌을 줄 수 있고, 가디건 같은 다른 아이템과 쉽게 매치할 수 있어서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살릴 수 있답니다~!

 

  


이미지 출처 - 룩북

 

# 밀짚 챙 모자로 태양을 피해보자! 

         
이미지 출처 - 에잇세컨즈 홈페이지

 

 

더운 여름날, 자외선을 피하려고 선글라스나 캡모자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휴가지에서는 비치웨어로 밀짚 챙 모자를 추천합니다~! 클래식한 80년대 패션이 돌아오는 요즘, 트렌드와도 잘 맞는 아이템인데요. 특히 밀짚 소재로 만든 밀짚모자는 가볍고 통풍이 잘되어 실용적으로 쓸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여러 색깔이나 코사지 등이 가미된 모자도 있는데요. 챙이 넓은 모양이나 페도라(중절모) 등으로 걸리시한 소녀느낌부터 모던하고 시원한 느낌까지 줄 수 있어 휴가지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룩북


# 뱅글 팔찌로 포인트를 주자!

 

이미지 출처 - 액세서라이즈 공식홈페이지

 

 

평소에는 화려한 액세서리를 하고 다니지 못했다면, 비치웨어로 화려한 뱅글 팔찌를 추천합니다. 큰 뱅글 팔찌 하나를 끼거나, 작은 사이즈를 여러 개 착용해도 스타일리시할 수 있는데요. 입는 옷에 맞춰서 색깔만 맞춰주면 됩니다. 올 여름 시원해 보이고 싶다면 블루, 골드 등이 어우러진 뱅글 팔찌를 착용해 보세요~! ^^ 

 


  이미지 출처 - 룩북

 

 



오늘은 바캉스에서 돋보일 수 있는 비치웨어 아이템 3가지를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알려드린 아이템으로 올 여름 휴가는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