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레스틸렌 뉴스] 필러 업계 선두주자 레스틸렌®, 상반기 매출 112억 원 돌파

 

 

2013년 7월 18일(서울)– 갈더마코리아㈜ (대표: 박흥범)의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이 7월 첫째 주 기준 상반기 매출 112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작년 동기간 대비 약 18% 늘어난 성과이며, 레스틸렌®이 국내 출시된 이후 최고의 매출액입니다.

 

갈더마코리아㈜는 하반기 국내 필러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세와 강력한 마케팅 활동 등을 감안할 때, 레스틸렌®이 12월 말에는 당초 예상 매출목표를 상회하는 250억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이라 전망했습니다.

 

국내 대표적인 히알루론산 필러인 레스틸렌®은 제품의 우수한 효능, 효과와 입증된 안전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는 물론 전문의들에게 지속적으로 신뢰를 얻어, 출시 이후 현재까지 업계 선두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갈더마코리아㈜ 에스테틱 사업부 총괄 박형호 전무는 "갈더마코리아㈜의 레스틸렌®이 올 상반기에 이와 같이 우수한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은, 최근 과열된 국내 필러 업계의 경쟁 구도 속에서도 레스틸렌®의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및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뒷받침된 덕분”이라며 “특히, 2년 연속 배우 엄지원씨를 광고모델로 기용하고, 업계 최초 페이스북 2만 팬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 노력에 힘입은 바가 크며, 레스틸렌®의 탁월한 임상결과와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하고 있는 점을 전문의로부터 인정받은 결과 업계 내 독보적인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힐 수 있었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갈더마코리아㈜ 박흥범 대표는 “올해 국내 필러 시장이 670억 원대 규모로 예측될 만큼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레스틸렌®은 국내 선두 필러 브랜드로서 소비자에게 필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아름다움을 전하는 데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히며 “하반기에는 우수 인력 충원을 하여 조직을 확대하고 성형외과 및 피부과 및 미용 전문의들과 적극적인 활동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레스틸렌®은 미국 FDA, 유럽 CE, 식품의약품안전처 등 국내외 다수 기관의 승인을 받고 안전성을 검증 받은 히알루론산 필러로, 1996년 출시 이후, 총 1,500만건 이상 시술되었습니다. 체내의 히알루론산과 99% 이상 유사한 성분으로 주입 시 피부 볼륨을 보충해 주면서, 노화의 첫 신호인 잔주름과 깊은 주름 개선에 탁월한 것이 특징입니다.

 

레스틸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restyla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레스틸렌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서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