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웨딩 사진] 이보다 더 기발할 수 없다! 신선한 컨셉의 웨딩 사진 Top 7!

이미지 출처 : KULfoto

 

입추가 어느덧 지나고 이제 이름 아침과 밤이면 제법 시원한 바람도 불어오며 서서히 가을을 준비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뜨거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찾아오면 본격적으로 결혼 시즌이 다가오는데요.

결혼 준비에 있어 예비 부부들, 특히 예비 신부가 가장 많이 고민 하는 것 중 하나를 꼽으라 하면 바로 '웨딩 사진'을 말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평생에 단 한번 있는 결혼 사진! 그리고 그 누구보다 빛나 보이고 싶은 것은 어느 예비 신랑 신부이건 마찬가지 일 텐데요~ 남들보다 예쁘고 아름다워 보이는 것도 좋지만 남들과 다른 독특한 컨셉으로 웨딩 촬영을 한다면 어떨까요? :)


지금부터 정말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로 평생 잊지 못 할 재미있고 독특한 웨딩 사진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스타워즈 웨딩사진 (by Little Blue Lemon)

 


텅 빈 도심 속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AT-AT 워커에게 쫓기고 있는 신랑과 신부, 그리고 그들의 친구들의 모습인데요. 이 사진은 캐나다 토론토의 한 웨딩 스튜디오 리틀블루레몬 (www.littlebluelemon.com) 의 사진으로 토론토 시내를 배경으로 참 재미있는 연출을 선보였습니다.



2. 트렌스포머 웨딩사진 (by Jens Nink)

 


트랜스 포머에 등장하는 외계 로봇들에게 쫓기고 있는 신랑과 신부의 모습인데요. 바로 뒤따라 오는 로봇 때문에 스릴이 넘치고 무서운 상황에서도 부부의 표정은 너무나 즐거워 보이지 않으세요? 미국의 사진작가 젠스 닌크의 사진 (www.flickr.com/photos/skillforum) 입니다. 



3. 주라기 공원 웨딩사진 (by Quinn Miller)

 


야외 결혼식장에 느닷없이 등장해 예식을 엉망으로 만들어 버리는 공룡 한 마리! 바로 주라기 공원을 컨셉으로 촬영한 사진작가 퀸 밀러의 웨딩사진 (www.jquinnmiller.com) 입니다. 



4. AT-AT 스노우스피더 웨딩사진 (by Steven Kowalski)

 


첫 번째 소개해드린 스타워즈 웨딩 사진과 같은 컨셉인데요. 이 부부는 결코 물러서지 않는다는 점! 뒷모습조차 비장해 보이기까지 하네요~! :D

사진작가 스티브 코왈스키의 작품 (www.facebook.com/stevenkowalskiphotography) 입니다. 



5. 화성침공 웨딩사진 (by Wol's Eye Studios)

  


웨딩 촬영장에 등장한 외계인. 이들의 최후는 과연 어찌 되었을까요? 다음의 일도 궁금하게 만드는 웨딩사진! 뉴욕에 위치한 오울스 아이 웨딩 스튜디오 (www.owlseyestudios.com) 의 작품이랍니다. :)



6. 고스터버스터 웨딩사진 (by Knight Image Photography)

 


웨딩 촬영장에 등장한 고스터버스터의 머쉬멜로우 맨! 이 사진은 캐나다 토론토 북쪽에 위치한 뉴마켓의 한 웨딩 스튜디오인 나이트 이미지 포토그라피 (www.knight-image.com) 가 연출한 사진으로 출연진이 조금 어설퍼 보이긴 하지만, 참 재미있는 사진인 것 같습니다. 



7. 좀비 웨딩사진 (by Josiahx)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리는 이 웨딩 사진은 포토그래퍼 조시아(www.josiah.com) 의 작품으로 위의 신랑 신부들과는 달리 용감하게도 좀비들과 맞서 싸우고 있는데요. 그 모습이 너무나 즐거워 보이지 않으신가요? :)




과연 이런 사진은 어떻게 만드는 것일까요? 여러분도 물론 궁금해 하실 것 같은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짧은 영상을 통하여 이 모든 작업 과정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