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당당하게 미니스커트를 입자! 허벅지살 빼는 요가 함께 해볼까요? - 9월 1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레스틸렌 페이스북의 인기 콘텐츠를 모아 소개해 드리는 ‘레스틸렌 좋아요!’ 코너입니다. 9월의 새로운 시작! 1주차에는 어떤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지 함께 보실까요? :D



1. 사귄 지 얼마 안된 남자친구 앞에서 민망한 실수를 했다면?

 


이번 주도 역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스틸렌 채우다 이벤트’ 입니다. 사귄 지 얼마 안된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기로 했는데요. 어두운 영화관에서 설레며 영화를 보던 도중, 아까 먹은 콜라 탓인지 갑자기! “끄윽……” 어쩔 수 없는 생리현상이었지만 민망함 때문에 영화도 제대로 못보고 있는 상황인데요! ㅠ.ㅠ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기발한 생각이 떠오르셨다면 바로 레스틸렌 페이스북으로 고고~! :)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2.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 속에서 나온다 – 헬렌 켈러 

 


시각 청각 장애인이면서도 다양한 집필 활동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준 헬렌 켈러. 앞을 볼 수도 들을 수도 없었기 때문에 그녀는 아마 사람의 겉모습이 아닌 마음을 볼 줄 알게 되었던 것 같네요. “아름다움은 사람의 내면에서 나오는 빛입니다.” 참 좋은 말이죠?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도 가꿀 수 있는 여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


레스틸렌이 토크 보러 가기>> 클릭!



3. 허벅지 군살 빼려면? ‘나비 자세’에 도전해보세요!

 


혹시 잘 빠지지 않는 군살, 특히 허벅지살 때문에 미니스커트 입기를 고민하셨던 분 계신가요? 그렇다면 레스틸렌에서 알려주는 ‘나비 자세’에 도전하시길 추천합니다! 집에서 티비를 보면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자세인데요. 생리통이나 생리불순을 없애주는 자세로도 유명하답니다. 나비 자세로 당당하게 미니스커트를 입으시길 바래요~ :)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