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갑자기 연락이 온 관심남! 어떻게 답장하지? - 9월 2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9월 2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코너가 돌아왔습니다.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뜨겁게 사랑 받고 있는 이야기들을 소개해 드릴 텐데요. 오늘은 어떤 재미난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 함께~ 보시죠!


1. 관심남에게 갑자기 온 스마트폰 메시지에 마음이 덜컹..?

 


댓글만 달아도 선물을 주는! ‘레스틸렌 채우다 이벤트’ 입니다. “깨톡~” 관심남에게 카카오*이 와서 들여다 봤더니 ‘어서 날 길들여줘..’ 라는 메시지가 온 게 아니겠어요? 심장이 덜컹 하고선 자세히 보니 게임초대 메시지였는데요. ㅠ.ㅠ 답장이라도 보내고 싶은 마음에 뭐라고 보낼지 고민을 하고 있는데.. 여러분이라면 뭐라고 답장하실 건가요? 센스 있는 답변이 생각나면 바로 레스틸렌 페이스북으로~ go, go! :)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2. 아름다운 각선미에는 ‘전사 자세’ 입니다.

 


요즘은 마른 다리보다 탄탄한 다리가 더 인기가 많다는 사실! 아름다운 각선미를 위해서는 요가만한 것이 없는데요. 꿀벅지 라인을 만들어주는 ‘전사 자세’에 도전해보세요! 발목과 종아리 뒤쪽을 따라 허벅지에서 엉덩이까지 자극을 주어 균형 있고 매끈한 다리라인을 만들어줍니다. 또한 혈액순환에도 좋다고 하니, 참 좋은 동작이죠? :)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가기 >> 클릭!



3. 중요한 것은 나이가 아닙니다 – 랄프 로렌 

 


유명 의류 브랜드 폴로의 창시자인 랄프 로렌. 그는 중요한 것은 나이가 아니라 취향과 생활 방식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연령대이든 특정한 옷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무엇이든 입을 수 있다고 말하는 랄프 로렌! 패션에 대해서는 전문가인 그가 이렇게 말해주니, 더욱 자신감을 가지고 옷을 입어도 될 것 같네요. 내일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 옷장에만 있던 옷을 꺼내서 입고~ 당당하게 걸어볼까요? :D


레스틸렌이 토크 보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