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추석엔 청순하게! 블링블링 여신메이크업을 공개합니다 : )

 


꺄 ♡ 추석날 인사드릴 분들이 많으시죠? 미니비쥬도 결혼 적령기를 넘어선 30대.. 그래서 이런 명절날은 메이크업에 더 신경쓰는것 같은데요. 깨알같은 추석 선물과 함께 남자친구 부모님을 만나러 갈때 하면 좋은 청순메이크업을 보여드릴께요! 사랑 듬뿍 받을 수 있는 단아한 느낌이 들면서도 사랑스러움이 물씬 넘치는 청순메이크업! 함께 만나볼까요?

 


요즘 폭 빠져있는 이니스프리 멜팅 쿠션. 10월 1일 출시되는 따끈따끈 신상이에요 ♡ 미니비쥬는 미리 받아서 써보고 있는데 커버력과 밀착력이 남달라서 하나로도 베이스가 잘 됩니다. 이 멜팅 쿠션으로 베이스 해결!

 


오늘 아이메이크업은 블링블링 하면서도 연한 코랄 퍼플 느낌의 화장을 했어요. 블링블링 여신화장법으로 생각하면 좋아요! 먼저 연한 코랄 컬러로 기본 베이스를 깔고 은은한 보라 컬러로 라인을 그려주세요 : ) ( 사용한 제품은 에뛰드하우스 로즈 플라워링 아이즈, 아이라인 )

 


아이라인과 비슷한 버건디 보라 컬러의 섀도우로 보라 컬러 라인을 흐뜨려주세요. "나 아이라인 그렸어요~"가 표시나면 별로에요 ㅠ.ㅠ 펄이 가득 들어간 골드베이지 컬러를 동공에 살짝 발라주고 라인을 좀 더 흐뜨려주세요.

 


또렷한 눈매 연출을 위해서 브라운 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려서 청순 & 또렷하게 만들어주세요. 썬블론드 골드 라이너를 언더에 그려서 언더에도 블링블링함이 가득하게 해주세요. ( 사용한 제품은 에뛰드 로즈 라이너, 에스쁘아 썬블론드 라이너 )

 


좀 더 사랑스러운 느낌을 위해서 눈물라인에 좋은 스킨푸드 섀도우를 동공 위아래에 발라주시면 좋아요! 뷰러 하고 마스카라까지하면 끝 ♡

 


사랑스러움이 물씬 나면서도 블링블링하기 까지! 이 메이크업을 하면 블링블링한 청순함이 생겨서 남자친구 부모님께서도 사랑스럽게 봐주실꺼에요 :D

 


너무 인위적인 메이크업은 안돼요! 하이라이터로 콧대와 눈가를 밝혀주세요. 약간 얼굴이 동글동글 빛에 반사되게 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 ) 볼터치는 연한 블러셔로 처리해 사랑스러움을 더해주세요. ( 사용한 제품은 로트리 하이라이터, 에스쁘아 블러셔 )

 


사랑스러움이 묻어 나오는 립메이크업까지 해보겠습니다! 약간 코랄 컬러에 붉은빛이 도는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얇게 바르고, 입술 중앙에만 본통째 톡톡 두들겨 발라주면 더 이쁘게 발립니다. ( 사용한 제품은 스킨푸드 퀸스베이킹 립스틱 )

 

 


짜잔~ 완성되었습니다! 원피스에도 잘 어울리고 단아한 블라우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청순메이크업! 약간 블링블링 여신화장법 느낌도 나서 더욱 아름답지요? >_< 남자친구도 좋아하고 그의 부모님도 좋아하실꺼에요 : ) 그럼 예쁜 메이크업으로 사랑 듬뿍 받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