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밤낮으로 쌀쌀해진 날씨! 꼭 있어야 할 여자 가을 아우터 TOP3 공개!

밤낮으로 쌀쌀해진 요즘, 일교차가 심해서 한 손에 가디건 들고 다니시는 분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요. 가디건처럼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아우터들이 따로 있죠! 유행이 아니더라도 옷장 속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할 가을 아우터 아이템 3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을에도 스타일리시 해 보이고 싶다면 모두 주목해주세요~ :)



# 시크한 가을 여자가 되려면, 트렌치 코트 

  

    

이미지 출처 - 룩북


가을 분위기를 내고자 할 때 필요한 아우터는 뭘까요? 바로 트렌치 코트입니다. 루즈핏, 원피스, 케이프 스타일까지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데요. 루즈핏이나 원피스 트렌치 코트를 입을 때는 스키니진이나 레깅스 등 몸에 딱 맞는 팬츠를 함께 입어주면 시크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케이프 스타일은 트렌치 코트에 케이프가 달려있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는데요. 특히 브라운 계열의 트렌치 코트로 코디 해준다면 더욱 가을 여자의 느낌이 날 수 있겠죠? :)



# 활동성과 실용성까지 찾는다면, 야상

     

    

이미지 출처 - 룩북


야상은 매년 가을마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인데요. 야상의 크기나 핏에 따라 여성스러운 원피스나 치마와도 잘 어울리고 짧은 팬츠나 스키니진, 슬랙스 등 모든 아이템과 잘 어울립니다. 입기 편해서 활동성도 좋을뿐더러 실용성까지 좋은 가을 아우터를 찾는 다면 야상을 추천합니다! 특히 카모플라쥬 패턴이 들어간 야상이 많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고 싶다면 카모플라쥬 야상과 가죽 치마, 팬츠 등을 매치해주셔도 좋습니다. :D



# 일교차가 심한 가을에는 필수품, 가디건

      

    

이미지 출처 - 룩북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필수품인 가디건! 가디건은 롱 가디건, 루즈핏 가디건, 숄 가디건 등으로 정말 다양한데요. 가을에 어울리는 가디건은 바로 롱 가디건이 아닐까 합니다! 편안한 팬츠와 면티, 단화와 함께 그냥 걸쳐주기만 해도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스카프를 하나 매어준다면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 가디건을 어깨에 걸치거나, 허리에 둘러서도 코디할 수 있기 때문에 가을 아이템으로 여러 색깔의 가디건을 가지고 계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




오늘 소개해드린 가을 아우터 아이템 3가지, 어떠셨나요? 옷장에 있는 트렌치코트와 야상에 가디건을 레이어드해서 코디 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이 3가지 아이템을 잘 이용해서, 올 가을 센스 있는 패셔니스타가 되시길 바랍니다~ 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