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쌀쌀한 바람이 솔솔~ 여성들을 위한 국내 호텔 스파 추천!

쌀쌀한 가을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요즘! 여자들의 로망 중 하나인 호텔 스파가 절실해지는 날씨인데요~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한번쯤 찾아볼 만한 국내 호텔 스파를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함께 보실까요?


럭셔리 호텔 스파의 대표주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http://www.banyantreeclub.com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Banyan Tree Spa)’의 체인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총 11개의 트리트먼트 룸에는 개별 욕실과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스파 스위트에는 특별한 트로피컬 레인미스트를 체험할 수 있는 레인미스트 룸을 구비하여 스파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다각도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편안함이 느껴지는 정통 태국 스타일의 트리트먼트룸(시각), 도심 속 자연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의 힐링뮤직(청각), 라벤더부터 베르가못까지 컨디션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아로마향 (후각), 트리트먼트 후 제공되는 유기농티와 견과류(미각)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인간의 모든 오감을 만족시키는 스파 환경과 경험을 통해 동양 스파 트리트먼트의 정수를 느껴 볼까요? : )


힐튼 남해 <초겨울 리커버리 패키지>


http://www.hiltonnamhae.com/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는 11월부터 이용 가능한 ‘초겨울 리커버리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패키지는 단풍으로 붉게 물든 아름다운 산과 석양이 저무는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브리즈 조식 뷔페, 특선 디너 세트, 더 스파 입장권을 제공하는데요~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최고급 객실이 가장 큰 장점인만큼, 아름다운 경관, 따뜻한 스파와 함께 오롯이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온천수로 매끈한 피부 관리~ JW 메리어트호텔 서울 <마르퀴스 더말 스파>


www.jw-marriott.co.kr


국내 유일 도심 속 온천수를 이용한 스파요법을 자랑하는 JW 메리어트호텔 서울의 <마르퀴스 더말 스파>! 이 외에도 자연친화적인 최고급 오가닉 마사지재료, 한국전통 마사지기법과 서양의 보태니컬 떼라피를 결합한 웰빙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약 600ppm의 풍부한 광물질과 게르마늄이 함유되어 있는 약알카리성으로 온욕을 통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근육 속의 젖산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 피로를 회복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해준다고 합니다. 피부 미용에 특별히 신경 쓰시는 분이라면 찾아볼 만 하겠죠? : )




오늘은 쌀쌀한 날씨에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줄 호텔 스파를 추천해드렸는데요~ 바쁜 일상 속에 잠시 쉬어가는 여유, 여러분 모두와 함께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