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는 신부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보다도 ‘외모 관리’일 것 같습니다. 피부관리부터 다이어트까지 신경 써야 할 부분들이 많은데요. 결혼식 날짜가 잡히면 식장, 드레스 등 이것 저것 준비하느라 바빠지기 때문에 외모관리는 가능하면 미리 해두시는 것이 좋겠죠? : ) 그래서 오늘은 결혼을 준비하는 여성분들을 위해 뷰티 체크리스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웨딩 촬영에서는 탱탱하고 빛나는 얼굴로!
결혼을 준비하다 보면 신경써야 할 것들이 많아 피부 트러블도 쉽게 생기곤 합니다. 물론 피부과나 뷰티샵에서도 신부를 위해 관리를 해주는 패키지가 있죠~ 하지만 거기에 평소 생활습관이나 음식까지 조절해 준다면 더욱 탱탱하고 빛나는 피부가 되실 수 있다는 사실!
일주일에 한번씩 각질제거나 팩을 해주는 것은 물론! 하루에 물을 2리터 이상은 마셔주셔야 수분가득 탱탱한 얼굴로 웨딩 사진을 찍으실 수 있어요. 이뇨 성분이 들어간 커피를 마시는 것보다는 과일 주스를 드셔야 수분을 빼앗기지 않을 수 있다는 점도 잊지 말아 주시길~ : )
# 날씬해진 몸매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시길!
웨딩드레스를 입기 위해 몸매 관리는 필수인데요.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몸에 좋지도 않고 쉽게 요요가 온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피부관리와 마찬가지로 물을 많이 드시되 건강한 식단과 함께 운동을 병행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팔뚝살등 쉽게 빠지지 않는 군살은 경락 마사지로 집중관리를 해주시는 것도 추천!
운동이나 마사지도 직장생활로 바쁜 신부분들께서는 힘드실텐데요. 생활 속에서 틈틈이 스트레칭이나 식단조절을 해주시는 것이 좋지만, 정 안된다면 보정속옷의 힘을 빌리셔도 좋습니다. 그러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는 말아주세요! : )
보통 웨딩드레스는 쇄골라인이 드러난 디자인을 많이 볼 수 있죠? 쇄골라인에 자신이 없다면 라인을 감춰주는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골라도 되지만, 한번뿐인 결혼식에 아름다운 쇄골을 드러내주면 좋겠죠? 이를 위해 데콜테 관리도 미리미리 꾸준히 해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데콜테 관리법 자세히 보러가기)
Tip. 웨딩 촬영 전, 미리미리 체크하자!
1. 웨딩 촬영 전날에는 마사지를 피해주세요!
2. 머리를 자르실 거라면, 적어도 3일전에 해주셔야 어색한 머리를 피할 수 있어요.
3. 화장이 밀릴 수 있으니 BB크림은 바르지 말고 메이크업샵으로!
4. 웃는 얼굴, 입 모양, 포즈 연습은 거울을 보고 미리미리 해주세요.
아름다운 신부로 거듭나기 위해 피부와 몸매 관리는 꾸준히 해주시길!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알려드린 뷰티 체크리스트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일생에 한번뿐인 결혼, 평생 남은 웨딩사진에서도 어느 누구보다 빛나는 신부가 될 수 있으실 거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