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코너가 돌아왔습니다. 지금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뜨겁게 사랑 받고 있는 이야기들을 소개해 드릴 텐데요. 오늘은 어떤 재미난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 함께~ 보시죠!
1. 오랜만에 만난 친구에게 “어머~ 너 예뻐졌다?” 라고 해보셨다면?
여자들끼리 오랜만에 만나면 꼭 하는 소리가 있죠? “어머~ 너무 예뻐졌다?” 하는 그 말! 사실은 나보다 별로 예뻐지지 않은 것 같지만, 우정 어린 마음에 칭찬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솔직한 성격이라 그런 말은 못한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은데요. 지금 레스틸렌 페이스북에 댓글로 칭찬을 하는 타입인지 아닌지 알려주세요~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2.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몸매 다듬어 주는 요가]
겨울이 다가올수록 옷 속에 몸매를 감추고만 계신 건 아니죠? 멋진 몸매는 옷을 입어도 들어나는 법이죠! 레스틸렌에서 제안하는 ‘활자세’를 따라 해보시길!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들어올려 몸매를 다듬는 데 효과적입니다. 굽은 등과 어깨, 비틀어진 척주까지 바로잡아 준답니다. :D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 가기>> 클릭!
3. 불가능이란 없다! I’m possible!
벌써 11월의 첫 주가 지나가고 있는데요. 2013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ㅠ.ㅠ 혹시 올해 초 세우셨던 목표에 도전해보셨나요? 목표만 거창하게 세우고 지금껏 불가능이라고 생각하며 미뤄왔던 일이 있다면 한번 도전해보시길! 레스틸렌은 ‘용감한 여성들’을 응원합니다. :)
레스틸렌 토크 보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