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패딩 조끼부터 패딩 원피스까지! 겨울 필수 아이템, 패딩 패션을 소개합니다

아주 추운 겨울날이면 저절로 손이 가는 한겨울 머스트 해브 아이템, 패딩! 두툼하고 무겁기만 한 패딩보다는 따듯하면서 스타일리시한 패딩이 대세입니다. 패딩, 다운점퍼, 구스패딩 등 소재에 따라 다양하게 불리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다양한 패딩 패션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



#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 숏 패딩 점퍼!

 

이미지 출처 – 룩북


가장 쉽게 볼 수 있는 패딩점퍼 쇼트 스타일 입니다. 패딩은 부피가 큰 편이라 자칫하면 몸이 부해 보일 수도 있지만 요즘은 발달된 기술로 얇고 따듯한 패딩들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숏 패딩은 블랙 스키니진이나 하이웨스트, 슬랙스 팬츠 등과 코디해서 입으면 겨울의 시크한 느낌을 살리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하이탑 스니커즈나 패딩 부츠를 함께 신어주면 활동성이 부각되어 보일 수도 있다는 점!

 

이미지 출처 – 룩북


후드에 퍼가 있는 패딩들도 많은데요. 좀 더 고급스러우면서 따듯한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패딩의 캐주얼함과 퍼의 럭셔리함이 더해져 세련된 느낌이죠? :)



# 요즘 겨울 아이템 대세는 롱 패딩 점퍼!

   

 

이미지 출처 – 에잇세컨즈, 지오다노 공식홈페이지


길이감이 있기 때문에 보온성까지 겸비한 롱 패딩 점퍼! 패딩 점퍼를 오픈하지 않고 원피스처럼 입는 것도 한 방법인데요. 왼쪽 사진처럼 허리를 잡아주는 벨트가 있다면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롱 패딩 점퍼를 레깅스와 스니커즈와 입어주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추운 겨울 쉽게 코디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D



# 패딩 조끼부터 패딩 원피스까지!

    

   

이미지 출처 – 에잇세컨즈 공식홈페이지


캐주얼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패딩 조끼도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할 겨울 아이템인데요. 패딩 조끼와 함께 패턴이 있는 니트나 스프라이트 셔츠를 이너 아이템으로 함께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야구 점퍼와 함께 매치하거나 패딩 점퍼 위에 넉넉한 사이즈의 코트를 레이어드 해주어도 멋스러워 보일 수 있다는 사실~ 겨울 패션은 어떻게 레이어드를 하느냐에 따라 스타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코오롱 스포츠 공식홈페이지


올해의 잇 아이템, 패딩 원피스 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정말 따듯할 것 같은데요. 한겨울 추위를 참고 치마를 입었던 여자분들은 이제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잡아주는 패딩 원피스를 시도해보시길 추천합니다. :D




오늘 알려드린 패딩 패션, 어떠셨나요? 겨울 패션은 스타일뿐만 아니라 보온성도 중요한데요. 패딩이 바로 따듯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 아닐까요? 다양한 패딩 패션 아이템으로 올 겨울 패셔니스타로 거듭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