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여름 네일 추천! 한눈에 띄는 메탈네일의 A to Z를 공개합니다~


땀이 조금씩 나는 여름, 화려하게 메이크업을 하기 힘들다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네일컬러를 발라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올 여름 네일로 적합한 메탈네일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D


#. 패션의 일부인 네일! 메탈네일이란?

 

이미지 출처 – weheartit.com


메탈네일은 금박 느낌의 글리터, 메탈폴리쉬, 글리터가 들어간 폴리쉬 등 다양한 느낌을 주는 컬러인데요. 특히, 메탈네일은 메니큐어 그대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인조 손톱이라 불리는 ‘팁’을 이용해 메탈 컬러를 좀 더 선명하고 뚜렷하게 손톱에 옮길 수 있습니다.


골드 메탈, 실버 메틸 컬러의 팁은 얼굴이 비출 정도로 매끈해 ‘미러 네일’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팁은 네일이 마를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올 여름 메탈 컬러인 매니큐어나 팁을 이용해 내 손을 화려하게 꾸며보는 것은 어떨까요?


#. 손톱에 메탈네일을 바르는 방법

 


메탈네일은 매니큐어, 혹은 인조손톱 ‘팁’을 사용해 손톱을 꾸며볼 수 있는데요. 먼저 메탈 색상의 팁을 이용한다면, 사이즈에 맞는 메탈 색상의 팁을 선택한 뒤 버프를 이용해 손톱 모양을 다듬어주세요. 다음으로, 네일 글루를 이용해 손톱과 네일 팁을 붙여주면 간단하게 완성되는데요. 간편하지만 매니큐어보다 선명한 색으로 메탈네일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여성스럽고 화려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글리터 네일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베이스로 은은한 메탈 컬러를 얇게 바른 후, 그 위에 네일 글리터를 두드리듯 발라 주는데요. 한번만 바르면 반짝거리는 느낌이 덜하기 때문에 2~3차례 더 덧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메탈 컬러와 글리터 네일의 조화는 부분적으로 포인트를 주기에도 적합한데요. 시원한 여름 한눈에 띄는 메탈네일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


#. 메탈네일과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

 

이미지 출처 – weheartit.com


화려하고 대담한 메탈네일과 어울리는 패션은 록시크룩인데요. 올 여름도 어김없이 락 페스티벌들을 앞두고 어떤 패션으로 나 자신을 돋보이게 할지 고민이라면 메탈네일과 함께 메탈 컬러 슈즈나 백으로 포인트를 줘보시길 바랍니다. 무난한 여름 패션에도 메탈네일과 슈즈, 백에 같은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화려락 록시크룩으로 변신할 수 있는데요.


특히, 메탈네일로 손을 좀 더 강조하고 싶다면 메탈 소재인 반지나 시계를 선정해 스타일링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단, 메탈 컬러로 된 아이템으로만 코디한다면 너무 과도한 패션이 될 수 있으니 자신이 강조하고 싶은 부분에만 패션 아이템을 선택해보세요. 올해 뜨거운 여름처럼 핫한 패션 피플로 거듭나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메탈네일에 대한 모든 것을 전해드렸는데요. 강렬한 햇빛과 만나면 더욱 손톱을 반짝거리게 해주는 메탈네일은 여름 네일로 안성맞춤이라는 것!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메탈네일을 참고하셔서 올 여름 네일로 메탈네일을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