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올가을에는 알콩달콩 연애와 스스로의 발전을 위한 문화생활 중 어떤 것을 하며 보내실 계획인가요? 8월 4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

매일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수 많은 여성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도움이 될만한 뷰티 및 일상 정보를 전달 드리려고 하는 레스틸렌! 이번 한 주간의 레스틸렌이 전달 드린 소식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 다가오는 가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까?

 


가을은 많은 분들이 쓸쓸함을 느끼는 계절입니다. 특히 화려하게 빨간색, 주황색으로 물들은 낙엽이 가을바람으로 이곳 저곳에 날려 움직인다면, 왠지 모를 쓸쓸함이 더욱 배가 된다는 사실! 어느새 성큼 다가온 계절인 가을, 쓸쓸함을 떨치고 낭만을 즐기기 위해서 어떤 것을 해야 할까요? 


가을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행복한 연애부터 개인의 발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운동부터 전시회 관람까지 여러 가지가 있을 것 같은데요. 


레스틸렌 팬들의 가을계획은 달콤한 연애와 혼자만의 여유로운 시간 중 어떤 쪽에 더 초점을 두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레스틸렌이 레스틸렌 페이스북 팬분들에게 올가을을 즐기는 방법으로 “달달한 연애”와 “스스로가 갖는 문화생활 및 여유” 중 어떤 부분을 더 강조하고 싶은지를 물었습니다. 여러분은 가을에 어떤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신가요? 


이번 주 일요일 (8/31) 까지 레스틸렌 페이스북에 댓글로 알콩달콩 연애와 나 혼자 문화생활 중 하나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해주시는 분 20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전달 드립니다 : )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이벤트 기간: 8월 27일 – 8월 3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0명)



#. 세계 최초의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이 특별한 이유는? 

 


주름 없는 얼굴을 원하는 여성분들의 선택은? 바로 세계 최초의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 입니다. 바로 레스틸렌의 주 성분이 히알루론산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레스틸렌의 히알루론산은 체내에 있는 히알루론산과 99% 이상 동일하게 개발되었기 때문에, 피부 자극이 적고 시술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할 경우 분해도 가능하답니다.  


이러한 레스틸렌의 안전성과 효능은 통해 미국 FDA를 비롯해 유럽 CE 등 국내외 다수의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인정 받았다고 하니 더욱 믿을 수 있겠죠?


세계 최초의 히알루론산 필러인 레스틸렌과 함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만나보세요: D


#. [레스틸렌 토크] 모나코의 왕비 ‘그레이스 켈리’ 

 


그레이스 켈리는 1929년 미국에서 태어나 50년대 할리우드를 주름 잡은 전설적인 여배우입니다.우아함을 이야기 할 때 늘 거론되는 배우임과 동시에 할리우드의 여신에서 모나코의 왕비로 변신한 현대판 신데렐라로도 유명하지요. 


그녀는 아래와 같은 유명한 경구를 남겼습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인간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그러나 내가 사랑했던 사람에게는

그저 아름다운 한 여자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그레이스 켈리의 명언조차 그녀처럼 우아하고 기품 있지 않나요? 그렇다면, 왜 그녀가 이런 말을 남겼을까요?


우아한 매력으로 '그레이스'라는 이름이 너무도 잘 어울렸던 그녀는 29년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태어났습니다. 

1950년 데뷔해서 모델로 첫 경력을 시작한 뒤, 그레이스 켈리는 〈다이얼 M을 돌려라〉 〈나는 결백하다〉 〈상류사회〉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또 1954년 영화 〈갈채〉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예쁠 뿐만 아니라 연기도 잘하는 배우라는 사실을 증명하기도 했죠. 


하지만 그녀의 커리어는 여기서 멈춥니다. 인생의 반려자를 만났기 때문입니다. 


26살이 되던 1954년 그레이스 켈리는 화보 촬영을 위해 프랑스 남부 지중해의 섬 모나코를 방문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평생의 반려자가 될 모나코 왕자 레니에 3세를 만나게 됩니다.  그레이스 켈리를 보고 첫눈에 반해버린 레니에 3세는 그녀에게 청혼을 했고, 그레이스는 이를 기꺼이 수락합니다.


그렇게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아름다운 여배우였던 그레이스 켈리는 그렇게 모나코의 왕비가 되며 그녀는 5년이라는 짧은 배우 생활을 마무리했습니다..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만인의 사랑보다는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의 삶을 택했던 그녀, 그렇게 일보다 사랑을 택한 그녀이기에, 사랑했던 사람에게 그저 아름다운 한 여자로 기억되고 싶다는 말을 남길 수 있었던 것 아닐까요? :)


여러분도 그레이스 켈리처럼 사랑을 위해 용기를 낼 수 있는 멋진 여성이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