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우연히 마음에 드는 남자를 만난 당신의 대쉬 방법은? 2월 1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이 땅의 수 많은 여성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유용한 뷰티 및 다양한 정보를 전달 드리는 레스틸렌!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이번 한 주간 동안 레스틸렌이 전달 드린 소식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 마음에 드는 남자를 만난 당신! 그에게 직접적으로 말한다 VS 그에게 은근히 눈길을 보낸다

 


길을 걷다 보면 왠지 모르게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는 이성을 한 번쯤 만난 본적 있으실 겁니다. 마치 운명의 상대를 만난 것처럼 상대에게 끌리지만,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이었을 텐데요. 


언제 어디서 만날지 모르는 이상형을 위해, 금주 레스틸렌은 갑자기 만난 이성에게 어떻게 대쉬할 것인지 물어봤습니다. 돌직구로 그에게 직접 말을 건다?! VS 은근한 눈빛으로 그 사람에게 신호를 보낸다?! 어떻게 하면 대쉬 성공률 100%에 도달할 수 있을지 여러분만의 노하우를 알려주세요! 


이번 주 일요일 (02/08)까지 이성을 사로잡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댓글로 달아주시고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해주시는 15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카라멜 마키아또를 드립니다.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이벤트 기간: 2월 4일 – 2월 8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카라멜 마키아또


#. 생얼에도 자신 있고 싶다면? 기미와 주근깨 없애주는 페이스 요가!


자신의 민낯을 좋아한다고 인터뷰한 장윤주! 그녀처럼 BB를 바르지 않아도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자신의 민낯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은데요. :D 언제 어디서나 자신 있는 생얼을 가지고 싶은 여성분들 많으시죠?


갑작스런 약속이 잡혔을 때, 따로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당당한 자신감으로 밖을 나갈 수 있는 방법! 기미와 주근깨 없애주는 페이스요가로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보세요.

 


생얼 자신감을 감소시키기 쉬운 기미와 주근깨가 생기는 원인은 신진대사 불균형으로 인한 것이 대부분인데요. 이때 레스틸렌 페이스 요가로 혈관들을 자극해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하는 것은 어떨까요? 레스틸렌 블로그가 알려드리는 페이스요가로 기미, 주근깨 없는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보세요!:D 


#. 섹스 심볼부터 사극 여주인공까지, 헐리우드 팔방미인 스칼렛 요한슨

 


섹시 여전사부터 아이를 돌보는 평범한 보모 역할까지. 무수히 많은 역할을 맡아온 스칼렛 요한슨은 헐리웃에서 소문난 팔색조 미인입니다. 그런 그녀가 아래와 같이 멋진 경구를 남겼습니다.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덕목은

자연스러움과 진정성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사람들의 내면을 들여다 보면서 

제 자신도 진실한 인간이 되길 원해요.”


스칼렛 요한스가 다양한 역할을 한계 없이 맡을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위에서 말한 경구처럼 자신의 인생철학을 연기에 적용시켰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어릴 적부터 메소드 연기를 배워 왔는데요. 메소드 연기란 배우가 역할을 인위적으로 연기하는 것이 아닌, 그 배역 자체가 되는 연기 방법을 말하는 것 입니다.


연기론에 관해, 그녀는 자신의 연기 비결을 내면의 진정성을 끌어 올리려 하는 마인드를 손꼽았습니다. 맡은 배역과 자신이 닮은 부분을 찾아, 내면 깊이 역할을 이해하고 자연스럽게 흡수시키려고 노력한 것이죠. 


스칼렛 요한슨의 연기가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이유는 바로 배역과 자신을 동일시 하려는 연기의 진정성 때문이 아닐까요? :D 연기하는 순간까지도 진실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스칼렛 요한슨! 레스틸렌 팬 여러분도 자신 내면에 있는 진실함으로 하려는 일에 열정적으로 임하는 사람이 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