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Restylane_Small Talk]여러분의 파우치 속에는 어떤 아이템이 들어있나요?

# '너에게만 보여줄게' 파우치 속 아이템 중 한가지를 사진으로 찍어 공유해 주세요.


파우치하면 또 우리 여자들은 할 말이 많습니다. 친구들과 카페에서 수다 한판 벌이고 나면 '이제 가자'는 말과 함께 각자 분주히 파우치를 꺼내 화장을 수정하죠. 그러다보면 "네 파우치, 지난번이랑 다르네. 언제 샀어?", "야, 네 '주머니' 할머니한테 물려받은 거 같아." 등등 브랜드에서부터 시작해 크기, 색, 수납공간 등등 수다가 꼬리를 물고 이어집니다. 그리고 그때부터 시작되죠. "넌 요새 뭐 바르고 다녀?"


파우치는 나를 말해주는 한 요소이고, 사실 개인적인 부분이라 다른 이들과 공유하지 않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궁금해지죠. '아까 걔 말할 때마다 입술밖에 안 보이던데, 그 립스틱 어디 거지?', '손이 뽀얗고 하얘서 반지가 더 잘 어울리던데, 손 관리는 어떻게 할까?'


파우치에 항상 넣어 다니는 아이템. 여러가지가 있을 텐데요, 여러분의 파우치 속 아이템들을 한번 예상해 볼까요?



제품: 카멕스 립밤


립케어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립스틱을 바르면 각질이 들뜨고 일어나 지저분한 인상을 주게 됩니다. 특히나 틴트를 바르기 전에는 필수로 챙겨야 하는 것이 바로 립밤이죠. 립밤에 꿀을 섞어 입술에 발라주고 잠시 랩을 씌워놓으면 손쉬운 팩이 되기도 하구요. 화장을 수정할 때, 무언가를 먹거나 마신 후에 수시로 발라줘야 하는 립밤.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 중 하나가 아닐까요?


제품: 데이롱 선케어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것 같아요. 미용의 이유에서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을 위해서도 꼭 챙겨주세요. 계절과 관계없이, 또 실내에 있을 때도 꼭 발라줘야 하는데요, 아침에 바르면 효과가 온종일 지속되는 게 아니라 3시간에 한번 정도는 덧발라줘야 한다네요. 갈수록 자외선 강도가 세지기 때문에 SPF, PA+++ 지수를 잘 살피고 구매하세요. 얼굴은 물론이고 손등에도 자주 발라주셔야 손등 노화, 잡티 생성을 막아줄 수 있답니다. 



제품: 레스틸렌 핸드크림


꼼꼼히 고른 화장품, 주기적인 시술 등으로 얼굴 관리는 철처히 하면서도 상대적으로 손은 등한시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얼굴 관리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손 관리죠. 건조하거나 자극을 받으면 얼굴은 신호를 보내지만, 손은 그렇지 않기 때문에 노화나 피부 이상을 체크하기가 어려운 편입니다. 희고 고운 손은 관리하는 여성이라는 인식을 주죠. 평소에 핸드크림을 자주 발라서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해 보세요.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된 레스틸렌 핸드크림은, 해당 성분이 피부에 직접 침투하여 즉각적으로 손을 촉촉하게 해주는 고보습 제품입니다.


매일매일 챙겨 사용하는, 애정하는 내 완소 제품들! 나만의 비밀로 꼭꼭 감춰두지 마시고, 우리 함께 예뻐져요. 여러분들의 파우치 속 아이템 중 하나를 사진으로 찍어 이번주 목요일(6/18)까지 레스틸렌 페이스북 사진댓글로 달아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해주시는 3분을 추첨해 '레스틸렌 스킨케어 데이크림'을 드립니다.


[Restylane_Small Talk]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 이벤트 기간: 6/15~6/18 (발표 6/19)

- 이벤트 선물: 레스틸렌 스킨케어 데이크림(3분)